UPDATE : 2024.6.13 목 10:30
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
순수복음방송 CTS, 2024년 특별방송‘CTS WEEK in 광주-생명의 빛을 온 세계로’ 진행
  • 기독교헤럴드
  • 승인 2024.06.07 01:01
  • 호수 615
  • 댓글 0

순수복음방송 CTS기독교TV(대표 이철·김의식·오정호 목사)가 지난 5월 27일부터 31일까지 한 주간 2024년 특별방송 ‘CTS WEEK in 광주-생명의 빛을 온 세계로’를 진행했다.

‘CTS WEEK’는 CTS를 통해 하나님께서 이루신 복음의 역사와 베풀어 주신 은혜를 전 세계의 시청자들과 함께 나누는 특별방송으로 CTS가 세계 선교의 사명을 감당할 수 있도록 기도하며 마음을 모으는 시간이다.

특별히 이번 ‘CTS WEEK’는 빛고을 광주에서 ‘생명의 빛을 온 세계로’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CTS는 광주 특설스튜디오를 구성해, 한 주간 광주의 구석구석을 직접 찾아가며 광주 교회와 성도들의 아름다운 이야기를 시청자에게 전달했다.

27일(월) 오전 8시 30분 광주시청 앞 특설스튜디오에서 생방송으로 시작된 ‘CTS WEEK in 광주-생명의 빛을 온 세계로’에는 강기정 광주광역시장과 CTS광주방송 이사장인 광주한빛교회 문희성 목사가 출연했다.

강기정 광주시장은 “그동안 저항의 상징이었던 빛고을 광주가 복음으로 하나되어 대한민국의 미래를 열어갈 화합의 상징으로 거듭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광주한빛교회 문희성 목사는“선교사님들을 통해 광주에전해진 복음은 한국교회는 물론 우리나라의 근현대사를 이끈 귀중한 역사라며 CTS WEEK 를 통해 빛고을 광주에 전해진 생명의 빛이 온 세계에 전해지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CTS 제공>

 

기독교헤럴드  chd6235@naver.com

<저작권자 © 기독교헤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좋아요 0

기독교헤럴드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