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4.4.15 월 11:06
상단여백
HOME 교단 지방회
청주지방회 제74회 정기지방회신임 지방회장 이상철 목사 선출
  • 서광호 기자
  • 승인 2024.02.10 12:18
  • 호수 605
  • 댓글 0

기독교대한성결교회 청주지방회(회장 김민웅 목사)는 지난 2월 6일 청주미평교회(조장현 목사)에서 제74회 정기지방회를 개최했다.

이상철 목사(부회장)의 사회로 진행된 개회예배는 김재유 장로(부회장)이 기도하고 청주지방회 사모중창단의 찬양 후 지방회장 김 목사가 ‘생각의 틀을 깨면’이란 제목으로 설교했다.

김 목사는 “새포도주를 새로운 부대에 담는 이유는 헌 부대에 담게 되면 포도주의 맛이 변하기 때문”이라며, “이번 제74회기는 새 포도주를 새 부대에 담듯이 새로운 임원들과 그간 봉사할 기회를 얻지 못했던 새로운 봉사자들이 많이 나와 더욱 새롭게 되는 청주지방회 되길 바란다.”고 했다.

추용환 목사(새증평교회)의 축도로 예배를 마치고 지방회장 김 목사의 사회로 회무가 진행됐다. 서기 고치곤 목사가 목사대의원 74명, 장로 대의원 37명이 참석했을 보고했고, 지방회장 김 목사가 “73회기에 보내주셨던 기도와 관심 그리고 전폭적인 지지를 74회기에도 간곡하게 부탁드린다.”는 개회사와 함께 개회를 선언했다.

대의원선거는 시간 절약을 위해 회무 중 자유롭게 자유롭게 지정된 장소에서 하기로 했다. 임원선거에서는 모든 임원들이 모두 단독 출마로 서무부장 나정현 목사가 “선거 없이 당선되었음”을 보고했고, 회장 김 목사가 당선을 공포했다.

신구임원교체가 있었고 감찰조직, 각부조직, 각 위원선정 및 조직보고가 있었다.

안건토의에서는 ‘총회 헌법개정안의 건’, ‘지방회 국내선교위원회 운영규정 개정안의 건’, ‘청주지방회 정관 사후 승인의 건’, ‘성지순례를 위한 지방회비 0.5% 증액의 건’, ‘서울신학대학교 법정지원금 지원을 위한 경상비(10억원) 총회 청원의 건’ 등이 논의됐다.

다음은 신 임원 명단이다.

△회장: 이상철 목사(보은장신교회) △부회장: 고치곤 목사(새길큰빛교회), 최홍규 장로(청주미평교회) △서기: 조장현 목사(청주미쳥교회) △부서기: 조재웅 목사(궁평교회) △회계: 조병활 장로(큰빛교회) △부회계: 김성동 장로(내덕교회)

서광호 기자  seojacop@hanmail.net

<저작권자 © 기독교헤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좋아요 0

서광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