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3.9.24 일 23:31
상단여백
HOME 교단 총회
기성 농어촌선교위원회 제1회 정기총회  위원장 손병수 목사 등 임원 유임
  • 박지현 편집국장
  • 승인 2023.05.19 14:22
  • 호수 584
  • 댓글 0

기독교대한성결교회 농어촌선교위원회(위원장 손병수 목사, 이하 농선위)는 지난 5월 15일 대전 삼성교회(이승현 목사)에서 제1회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위원장 손병수 목사를 비롯한 현 임원을 구조조정으로 유임시켰다. 이 과정에서 일부 사퇴자는 제외됐다.  

제1부 예배 사회는 부위원장 이승현 목사, 기도는 부위원장 조만천 장로, 성경봉독은 서기 조재덕 목사, 설교는 부총회장 임석웅 목사가 고린도전서 9장 23절부터 27절을 본문으로 ‘속도보다 방향입니다’라는 제목의 말씀을 전했다. 전 이사장 조원근 목사(아현교회 원로)가 축사, 해외선교 위원장 윤학희 목사(천안교회)가 격려사를 전하고 총괄총무 김용문 목사가 광고한 후 이대위 위원장 이무영 목사(농선위 감사)가 축도했다.

제2부 정기총회는 의장 손병수 목사의 사회로 김홍일 목사가 기도하고, 총괄총무 김용문 목사가 성원 보고를 했다. 손병수 목사는 개회사에서 “농선위 예산을 확보하기 위해 무엇보다 현장 중심의 재정을 마련하고 차근차근 준비해 나가다 보면 잘 될 수 있다”고 말했다. 

회순 통과와 감사보고 및 회계, 사업 보고, 본부장 보고 등은 문서로 받기로 하고, 결의사항은 운영규정 개정안이 가결되었다. 지난해 마련된 운영규정에서 총회 법제부가 권고한 수정사항은 관련 문구를 삭제하기로 개정안을 결의했다. 임원선출 및 조직 구성에서는 위원장 손병수 목사 등 지난해 구성된 임원들 중 사퇴 의사를 밝힌 일부 임원들만 교체하고 그 외에는 연임되었다. 

기타토의 시간에는 임자 진리교회 및 목포 낙원교회, 천안교회, 대전 삼성교회 등을 시작으로 농어촌교회 평생 후원교회 지정 사업은 지속해서 확장하여 추진하기로 했다.

다음은 농어촌선교위원회 임원 명단이다.
△위원장: 손병수 목사 △수석부위원장: 윤학희 목사 △부위원장: 이승현·최평호·김홍일·황진구·조휴중·이성균 목사, 조만천 장로 △본부장: 한석봉 목사 △총무: 김용문 목사 △교육총무: 김두호 목사 △ 협동총무: 김상남, 김달경, 박현수, 조재덕, 김창환 목사 △서기: 염윤호 목사 △부서기: 모세형 목사 △ 회계: 이종형 목사 △부회계: 박준식 목사 △감사: 이무영 목사, 김상배 장로                                                  

박지현 편집국장  dsglory3604@nate.com

<저작권자 © 기독교헤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좋아요 0

박지현 편집국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