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12.9 월 18:05
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 NGO
사랑숨결교회, “제주 라파의 집 후원금전달”부요한, 김윤주 집사부부 아기 돌 잔치비용 헌금
  • <사랑의장기기증운동본부 제공>
  • 승인 2019.11.20 15:31
  • 호수 464
  • 댓글 0

사랑숨결교회(서성환 목사)가 지난 11월 3일 사랑의장기기증 운동본부(이사장 박진탁 목사, 이하 본부)가 운영하는 만성신부전증 환자들을 위한 투석휴양시설인 제주 라파의 집에 금400만 원의 후원금을 전달했다. 

이번 후원금은 지난달 교회가 지역주민들을 대상으로 신장병 환자를 돕기 위한 사랑의 바자회 및 작은 음악회를 열어 모금한 수익금으로 환자들의 세탁기와 건조기를 구입하도록 전달했으며, 지난해 9월 생명 나눔 예배를 통해 본부와 인연을 맺었다.

사랑숨결교회는 당시에도 동일한 행사를 통해 얻은 수익금 전액(금2,053,340원)을 제주 라파의 집에 후원하여 방송장비를 구입한바 있었다. 

서 목사는 “지역 주민들과 함께 거둔 기쁨의 열매를 다시 한 번 어려운 이웃들과 나눌 수 있어 감사하다며 부족한 손길이지만 치료에 지친 환자들에게 조금이나마 희망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사랑숨결교회 부요한· 김윤주 집사부부는 아들 부건우 군의 돌을 맞이하여 잔치비용 금50만원을 제주 라파의 집에 후원금으로 전달해 눈길을 끌었다. 

본부 박 이사장은 “정성을 모아 보내주신 나눔과 사랑이 제주 라파의 집에 큰 힘이 되고, 덕분에 만성신부전 환자들이 삶의 기쁨과 행복을 얻을 것”이라고 감사를 전했다. 
                                                     

<사랑의장기기증운동본부 제공>  chd6230@naver.com

<저작권자 © 기독교헤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좋아요 0

<사랑의장기기증운동본부 제공>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