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4.2.23 금 16:59
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 행사
“어르신 한가위명절 행복하고 건강하세요!”성민원, ㈜현대케피코 밥퍼 봉사단과 무료급식
  • 기독교헤럴드
  • 승인 2019.09.18 16:35
  • 호수 456
  • 댓글 0

사단법인 성민원(이사장 권태진 목사)은 주식회사 현대케피코 밥퍼 봉사단(단장 채을용)과 협력하여 지난 9월 10일 안양시 성민무료급식센터(군포제일교회)에서 추석맞이행사로“어르신 한가위명절 행복하고 건강하세요.”라는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밥퍼 봉사단이 준비한 선물과 영양식, 오리고기 등을 접대했으며, 지역 어르신을 비롯한 관계자 100여 명이 참석하였고, 해마다 명절맞이 행사를 12년째 진행 하고 있어, 이웃 어르신들을 내 부모 모시듯 정성껏 봉사하는데 대하여 지역민들로 하여금 칭송이 자자하다.

성민원 이사장 권 목사와 채을용 밥퍼 봉사단장은“민족의 명절 추석을 맞이하여 어르신들과 함께 정을 나눌 수 있어 매우 행복하다며, 성민무료급식센터의 귀한 사역에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봉사활동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주식회사 현대케피코는“함께 움직이는 세상”이라는 현대자동차그룹이 지향하는 사회공헌 철학을 이어받아 지역사회 및 어려운 이웃을 한 번 더 돌아보고 그들과 소통하고자 다양한 사랑 나눔 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사단법인 성민원은 1998년, 군포제일교회 부설 사회복지기관으로 설립되어 21년간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아동, 청소년, 노인, 장애인 등에 전문적인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성민무료급식센터는 2010년에 창립하여 지역사회의 결식 청소년 및 어르신에게 9년간 석식 총 약14만여 그릇을 제공했다.          <사단법인 성민원 제공>

기독교헤럴드  chd6235@naver.com

<저작권자 © 기독교헤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좋아요 0

기독교헤럴드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