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2.10.5 수 18:42
상단여백
HOME 교계 연합단체
예장합동 중부지역협의회 정기총회대표회장 문세춘 목사 선출
  • 서광호 기자
  • 승인 2019.06.28 14:39
  • 호수 448
  • 댓글 0

대한예수교장로회(합동, 총회장 이승희 목사) 중부협의회(대표회장 박신범 목사)는 지난 6월 21일 청주 가경제일교회(문세춘 목사)에서 260여명이 모여 제25회 정기총회를 열고 새로운 회기를 이끌어갈 임원 선출과 함께 중부지역 소속 교회들의 부흥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1부 예배는 대표회장 박 목사의 사회로 차기대표회장 문세춘 목사의 기도, 김정설 목사가 사도행전 15장 6절부터 11절까지를 봉독하고, 충북노회 사모합창단의 찬양 후 증경회장 오정호 목사가 설교를 했다.

오 목사는 ‘열매 맺는 회의’라는 제하의 설교를 통해 “예루살렘공의회에는 사랑과 진리의 승리가 있었고 그곳에는 하나님께서 쓰시는 사람들이 있었다”며 “우리 중부협의회도 목회자를 세우고, 미래지향적이며, 목사와 장로의 화합이 있는 사랑 넘치는 곳이 되기를 바란다”고 했다.

설교 후 김문기 장로(실무회장)와 송원중 장로의 찬양과 함께 헌금시간을 갖고 손석성 장로(회계)가 헌금기도를 했다.

이어 이종찬 목사(공동회장)가 ‘나라와 민족을 위해’, 이풍희 장로(충북노회 증경부노회장)가 ‘총회를 위해’, 전의풍 장로(실무회장)가 ‘세계선교를 위해’, 정진석 장로(부회계)가 ‘중부협의회를 위해’, 박순석 목사(충북노회 증경노회장)가 ‘총신대학교를 위해’ 특별기도하는 시간을 가졌다.

격려사는 안명환 목사(증경총회장), 하귀호 목사(직전회장), 강의창 장로(총회부총회장)가 했고, 축사는 배재철 목사(서부협의회회장), 박종운 목사(공동회장), 정진모 목사(충기연대표회장), 김대규 장로(전국남전도회회장), 권태영 목사(충북노회 증경노회장)가 했다.

그리고 박성은 양(예수열방교회)의 축하찬양, 서성원 목사(충북노회장)의 환영인사, 박장옥 장로(가경제일교회)의 교회광고, 박춘근 목사(상임총무)의 광고 후 김준규 목사(증경총회장)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2부 총회는 윤익세 목사(회의록서기)의 기도로 시작해 김정설 목사(서기)의 회원점명 후 대표회장 박 목사가 개회를 선언을 했다. 윤익세 목사(회록서기)의 전회의록낭독, 김종택 목사(감사)의 감사보고, 손석성 장로(회계)의 회계 보고는 나누어준 유인물을 그대로 받기로 했다.

임원선거를 위해 노회장들과 현 임원으로 구성된 전형위원회 모임이 있었고 신임원이 선출되었다. 신구임원 교체 후 신임회장 문세춘 목사가 인사를 했고 ‘임원 입후보시 회비완납’건에 대해 문 목사가 설명한후 박종의 장로의 폐회기도로 제25회 중부협의회 정기총회를 마무리 했다.

다음은 신임원 명단이다.

△대표회장: 문세춘 목사 △명예회장: 박신범 목사 △차기회장: 박춘근 목사 △상임회장: 오범열 목사, 전은풍 장로 △공동수석회장: 김정설 목사, 황대근 목사 △실무회장: 신재국 목사, 이석원 목사, 김문기 장로 △상임총무: 윤익세 목사, 박석만 장로 △서기: 박순석 목사 △부서기: 정영교 목사 △회계: 강의창 장로 △부회계: 정진석 장로 △감사: 김종택 목사, 이재영 장로, 고창덕 장로.

서광호 기자  seojacop@hanmail.net

<저작권자 © 기독교헤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좋아요 0

서광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