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4.4.15 월 11:06
상단여백
HOME 교회 교육
전혀 다른 여름체험캠프창조자연사박물관과 함께 ‘어린이일일 체험캠프’ 진행
  • 기독교헤럴드
  • 승인 2016.07.20 10:14
  • 호수 0
  • 댓글 0

문화사역 글로리매직 김영일 목사 주관

주일학교교육연구소와 문화사역 글로리매직 대표인 김영일 목사는 이번 여름, 창조자연사박물관과 함께 어린이일일 체험캠프를 진행한다. 창조자연사박물관은 경기도 시흥에 위치한 박물관으로서 기독교정신으로 세워진 박물관이다.
창조자연사박물관은 창조과학회와 함께 많은 창조에 관한 특강과 세미나를 하고 있으며, 새와 공룡, 물고기 등 많은 동물을 만나볼 수 있는 체험관을 운영하고 있다.
김영일 목사는 그동안 어린이사역자로서 문화사역과 캠프 등 20여 년이 넘게 꾸준히 사역해 왔다. 어린이 사역을 위한 도구로 가스펠 매직과 버블 샌드 아트를 복음과 신앙적인 이야기로 만들고 접목시켜 공연하고 있고, 설교와  집회 공연으로 교회들을 섬길 수 있어 행복하다고 말한다.
김영일 목사는 캠프를 통해 말씀으로 섬기는 사역자를 꿈꾸며 여러 사역을 진행해왔고, 이번 여름 캠프를 통해 이러한 꿈들을 실현해 가고자 한다.
창조자연사박물관 대표 목사와 교제하며 사역에 대한 비전을 나누던 중 박물관과 함께 협력하여 캠프를 진행하게 됐다.
이번 캠프는 기독교세계관을 바탕으로 뜨거운 말씀과 어린이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활동으로 구성하였고, 샌드 아트와 매직버블의 공연으로 즐거운 시간을 갖는다.
그동안 여타의 캠프는 2박 3일을 진행하면서 금액이 높아질 수밖에 없었던 것이 사실이고, 재정적 부담도 만만치 않았다. 그래서 김영일 목사는 이러한 상황에 대해 오랫동안 생각하며 교회에서 큰 재정적 부담 없이도 말씀을 통해 은혜 받고 다양한 공연과 체험을 할 수 있는 캠프를 할 수 없을까를 고만하다가 창조체험일일캠프를 준비하여 진행하게 되었다.
이번 캠프를 위해서 함께 기도하고 준비하는 사역자들은 창조과학회 김형기 목사와 체험 활동전문가 권수미 전도사이다. 
문의전화 : 031-435-1009(박물관) , 02-932-0871 (주일학교 교육 연구소)
홈페이지 : http://magicglory.com
글로리매직(홈페이지에서 로 접수 가능).  박병득 국장

기독교헤럴드  admin@evanholy.co.kr

<저작권자 © 기독교헤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좋아요 0

기독교헤럴드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