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4.4.18 목 13:54
상단여백
HOME 교회 교육
BCM, 유아~노년 전연령층 교재 발간한다교육부·출판위, 2015 여름교재·‘성결과비전’ 교재 출판키로
  • 기독교헤럴드
  • 승인 2015.04.28 20:29
  • 호수 0
  • 댓글 0
출판위원회는 지난 4월 10일 오전에 회의를 갖고, 108년차 출판 결산안과 109년차 예산안을 원안대로 결의했다. 또한 2015년 여름교재와 후반기 성결과 비전 교재를 출판 보급하기로 했다.
같은 날 오후에 열린 교육부 소위원회도 108년차 출판 결산안과 109년차 예산안을 원안대로 결의했다. 이에 따라 2015년 여름교재와 후반기 성결과 비전 교재를 출판 보급하는데, 모든 역량을 집중키로 했다.
또한 제109년차에는 성결교회 신학과 신앙이 보다 더 알려지고 교육될 수 있는 다양한 교재와 자료를 출판하기로 했다.
이에 대해 성결교회 신앙과 신학을 훈련시킬 수 있는 사중복음 훈련교재와 성결교회 신앙에 근거한 성경교육자료, 그리고 순교자들과 순교성지에 대한 교육자료 등을 발간하는 사업을 논의했다.
아울러 2018년부터는 BCM교육목회 체제와 맞는 새교육과정과 교재를 출간 보급하되 유아로부터 노년에 이르는 전연령층을 대상으로 하는 교재를 발간하기로 했다.
특히 노년 인구의 증가, 즉 노년 신앙인구의 증가 추세에 발맞춰 노년들을 위한 성결교육교재를 개발, 보급하는 일을 서두르기로 했다.
최근 더 많은 교회들이 활용하고 있는 BCM 교육목회 사역의 강화를 위하여  BCM 교육목회 사역 강화 및 적용 강화 재 결의를 총회에 요청할 예정이다.
또한 목회자 후보생들이 성결교회 교육목회를 잘 이해하고 훈련받을 수 있도록 하는 차원에서 서울신학대학교 신학대학원에 BCM교육목회 강의 개설을 적극 요청하기로 했다.

기독교헤럴드  admin@evanholy.co.kr

<저작권자 © 기독교헤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좋아요 0

기독교헤럴드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