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4.2.28 수 22:25
상단여백
HOME 교계
‘성결인신문’을 통해 복음이 땅끝까지 전파되길창간축하 메시지
  • 기독교헤럴드
  • 승인 2009.04.04 10:19
  • 호수 0
  • 댓글 0

김승규 변호사
(전 국정원장)

선교 2세기를 맞는 기독교대한성결교회에 <성결인신문>이 창간되어 출발하였음을 축하드립니다. 이미 창간호와 제2호가 나왔고, 제3호에 창간축하 메시지를 게재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무쪼록 <성결인신문>을 통해 주님의 복음이 온 세계 땅 끝까지 전파되길 기대합니다.
그리고 한국 교회의 부흥과 새로운 변화의 바람을 일으켜 줄 것을 희망합니다. 한국 교회는 지금 위기에 처해 있다고 합니다. 그러나 위기는 새로운 기회임을 확신합니다. 이제 <성결인신문>과 함께 다시 출발합시다.
또한 독자들에게 믿음과 소망을 주고 충실한 내용으로 교계 구석구석의 소식을 가장 빠르고 진실하게 보도하므로써 사랑받는 성결인 신문이 되길 바랍니다. 신문이 가장 공정하고 정확한 매체라는 것은 모두가 알지만 현대인들은 그 진실성과 공정성에 의심을 보내고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그런 생각을 불식시키는 신문으로 자리매김하기를 바랍니다.
현대는 매스컴 시대로 복음 전파에 필요한 다양성 있는 언론매체가 필요로 하게 되었음을 감안할 때 마땅히 축하할 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며, 축하드립니다. 성결교단도 많은 부흥을 이루었고, 이제 다양한 소식을 전하는 신문매체가 필요한 시점이 되었다고 확신합니다.
또 하나의 신문이 아니라 한국 교회와 성결교회를 새롭게 하는 신문이기를 바랍니다. 다시 한 번 축하를 드리며, 한국교회를 위해 귀하게 쓰임 받는 신문이 될 것으로 확신합니다.

주님의 은총이 늘 함께 하소서!

☞ 김승규 변호사
- 할렐루야교회 장로
- 전 법무부장관(56대), 전 국가정보원장
- 법무법인 로고스 고문변호사
- 저서 <효율적인 벌과금집행>
- 황조근정훈장(2002), 청조근정훈장
(2007) 수상

기독교헤럴드  admin@evanholy.co.kr

<저작권자 © 기독교헤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좋아요 0

기독교헤럴드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