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1.1.16 토 11:33
상단여백
HOME 교회 목회
기성 시온교회, 2020년도 임직예식 거행장로장립 1명 · 권사취임 1명 · 집사안수 2명
  • 박지현 편집국장
  • 승인 2020.11.05 13:17
  • 호수 497
  • 댓글 1
김귀석 장로 부부

기독교대한성결교회 시온교회(윤승호 목사)는 지난 11월 1일 교회 본당에서 경기지방회 관계자들과 성도들이 참석한 가운데 임직예식을 거행하고, 장로장립 1명과 권사취임 1명 그리고 안수집사 2명을 세웠다. 

제1부 감사예배 사회는 경기지방회 분당감찰장 이문한 목사(신흥교회)가, 기도는 지방회 부회장 양태석 장로(광주교회), 성경봉독은 지방회 서기 이강식 목사(하늘샘교회), 설교는 지방회장 유상석 목사(더불어행복한교회)가 창세기 4장 25절에서 26절을 본문으로 ‘하나님께서 찾으시는 사람’이란 제목의 말씀을 전했다. 

지방회장 유 목사는 설교에서 “임직자들은 하나님께서 찾으시는 사람이기 때문에 충성을 다 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제2부 장로장립식은 윤승호 담임목사의 집례로 임직자들에 대한 소개에 이어 성남감찰장 이무영 목사(성동교회)가 기도하고, 담임목사가 김귀석씨에 대한 서약을 진행한 후 장로장립을 진행했다. 

윤승호 목사(사진 왼쪽)과 김귀석 신임 장로

안수위원들의 안수례에 이어 담임목사가 안수선언문을 낭독하고 이날부터 김귀석 씨가 시온교회 장로임을 공포했으며, 장로성의 착의와 장로장립기념패 그리고 메달을 증정하고, 경기지방장로회장 구당회 장로가 장로장립 축하패를 증정했다. 

제3부 권사취임식은 광주감찰장 한용규 목사(남종전원교회)가 기도한 후 오숙희 씨에 대한 소개와 서약을 진행한 후 담임목사가 시온교회 권사가 되었음을 공포했으며, 권사취임 기념패와 메달을 증정하고 경기지방권사회장 박찬선 권사가 축하기념 선물을 증정했다. 

오숙희 권사

제4부 집사안수식은 하남감찰장 이용현 목사(복있는교회)가 기도하고, 씨에 대한 소개와 서약을 진행하고 안수례를 했으며, 담임목사가 안수선언문을 낭독하고, 시온교회 안수집사가 되었음을 공포했다.        

김병훈(사진 왼쪽), 이정원 안수집사(사진 중앙) 부부

제5부는 임창희 원로목사(은행동교회)가 축사하고, 박래철 원로목사(일심교회)가 축도했다. 

임직자들은 교회본당에 온라인예배 방송시설과 의자 헌금을 하고 시공을 마친 후 영광스런 예식에 참여했다.

박지현 편집국장  dsglory3604@nate.com

<저작권자 © 기독교헤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좋아요 0

박지현 편집국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1
전체보기
  • 이명순 2021-01-03 10:07:51

    감사합니다.
    하나님
    시온교회 성도님들
    경기지방 목사님들

    주님의 마음을 기쁘게 해드리는 가정 되겠습니다.   삭제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