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4.2.28 수 22:25
상단여백
HOME 교회 선교
필리핀선교 활성화에 사용되길 기대지난 20년 동안 해외 선교기지를 위해 기도 하던 중 필리핀 마닐라 근교 안티폴로 시티에 500여 평의 대지를 매입해 지난 2월 기공예배를 드린 시온성교회(박봉상 목사)필리핀선교센터가 최근 완공되어 오는 11월 29일 헌당예
  • 기독교헤럴드
  • 승인 2010.11.18 23:44
  • 호수 0
  • 댓글 0

                  

시온성선교센터 헌당 예정

지난 20년 동안 해외 선교기지를 위해 기도 하던 중 필리핀 마닐라 근교 안티폴로 시티에 500여 평의 대지를 매입해 지난 2월 기공예배를 드린 시온성교회(박봉상 목사)필리핀선교센터가 최근 완공되어 오는 11월 29일 헌당예배를 드릴 예정이다.

260평 지상 3층 규모의 센터동과 60평 지상 2층 규모의 숙소동으로 이루어진 선교센터는 예배실, 기숙사 시설과 함께 선교센터 파송 선교사 숙소 및 게스트 룸으로 이루어져 있다.

앞으로 시온성선교센터는 필리핀 국제성결대학교와 협력하여 선교사 및 현지 목회자 세미나 사역을 비롯해 전주대학교 및 대학 교환학생 프로그램, 언어연수 과정을 진행할 계획이다. 박봉상 목사는 “시온성선교센터는 하나님이 주인이시며, 이 선교센터는 필리핀 선교 활성화를 위해 사용될 것을 기대한다”고 헌당의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번 헌당하게 된 시온성선교센터는 시온성교회 고 민영남 권사가 딸 하나를 키우며 침술을 통해 모은 재산(상가건물, 6억 원)을 헌물하게 되어 지어지게 되었고, 이 소식을 들은 사람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하고 있다. 민 권사는 지난 1974년 시온성교회가 1차 성전을 건축할 때도 성구일체를 헌물해 교회로부터 믿음의 귀감이 되었다는 칭찬과 함께 공로패를 수상하기도 했다.

기독교헤럴드  admin@evanholy.co.kr

<저작권자 © 기독교헤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좋아요 0

기독교헤럴드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