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3.3.21 화 23:24
상단여백
HOME 신학 신학대학
성결대, ‘글로벌기업 CEO 강연회’ 개최초청 강사 오오타니 토오루 한국히타치 사장
  • 박지현 편집국장
  • 승인 2021.11.08 17:37
  • 호수 532
  • 댓글 0
사진은 성결대학교 문화프레임빅데이터연구소 글로벌기업 강연회 메타버스 참가자.

성결대학교(총장 김상식 박사)는 지난 11월 3일 교내 학술정보관 국제회의실에서 메타버스 라이브 방송을 송출하여 온·오프라인으로 ‘2021 글로벌기업 CEO 강연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11월부터 ‘위드코로나(with corona)’ 정부시책과 함께 본격적인 대면수업으로 전환 중인 성결대의 대형 오프라인 행사로서도 큰 의미를 가진다.

1997년 설립되어 한국 최대 일본계 커뮤니티로, 친목교류와 사회공헌을 지향하는 활동을 하고있는 서울재팬클럽(SJC)과 성결대 대학일자리센터, 문화프레임빅데이터연구소가 공동 주관한 이번 행사에서 전 세계 35만여 명의 사원을 보유한 히타치 그룹의 오오타니 토오루(大谷 徹) 한국히타치 사장이 강연했다.

 
성결대 문화프레임빅데이터연구소, 글로벌기업(Hitachi) CEO 강연회 모습

오오타니 사장은 이날 강연에서 히타치 그룹의 비전인 ‘Inspire the Next’(다음 세대를 격려해주세요)를 인용해 300여명의 청년들에게 “현재의 자신에 안주하려 하지 말고 끊임없이 변혁하여 보다 밝은 미래를 개척하는 자세를 가져달라”고 당부했다.

문화프레임빅데이터 연구소장 이준서 대학일자리개발처장은 “한국 최대의 일본인 커뮤니티인 서울재팬클럽과 함께 향후 CSR 활동 지원을 포함해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하기로 했다”고 개최 소감을 밝혔다.

박지현 편집국장  dsglory3604@nate.com

<저작권자 © 기독교헤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좋아요 0

박지현 편집국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