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0.3.28 토 18:39
상단여백
HOME 교단 지방회
기성 제77회 경기지방회유성석 목사, 지방회장 선출
  • 박지현 편집국장
  • 승인 2020.02.12 16:53
  • 호수 472
  • 댓글 0

기독교대한성결교회 경기지방회(회장 박제현 목사)는 지난 2월 6일 광주성결교회(김철규 목사)에서 제77회 정기지방회를 개최했다.

제1부 개회예배 사회는 부회장 유상석 목사(더불어행복한교회)가, 기도는 부회장 김정민 장로(신흥교회), 성경봉독은 서기 송만웅 목사(꿈꾸는교회), 특별찬양은 광주교회 에스더중창단, 설교는 지방회장 박제현 목사(대광교회)가 요한복음 10장 17절부터 21절을 본문으로 ‘예수님 편에 서다’라는 제목의 말씀을 전했다.

이어서 박제현 목사의 집례로 성찬예식을 가졌으며, 지방회장 박제현 목사와 부회장 김정민 장로에게 총회장의 공로패가 수여됐으며, 평신도 기관장에게 지방회장의 공로패가 수여됐다.
부서기 이강식 목사의 광고가 있은 후 임창희 목사(은행동교회 원로)가 축도했다.  

제2부 정기지방회 회무는 의장 박제현 목사의 진행으로 감사보고 외에는 서류로 보고받았으며 오전 임원선거에서는 전체임원 단일 후보로 선출되었다. 

오후 각종회무는 신임 지방회장 유상석 목사 사회로 원만한 의사진행과 결의안을 채택했다.
지방회에서는 예산안을 계획할 때 각부 계획을 활성화 하도록 합리적으로 계획하자고 했으며, 개척교회, 작은교회에 대해 개척기금 지급, 예배당 건축 기금 조성 등의 구체적인 지원 방안을 마련하자고 결의했다.

총회대의원선출도 무사히 마치고 폐회했다.

다음은 신 임원명단이다.
△직전회장 박제현 목사(대광) △지방회장 유상석 목사(더불어행복한) △부회장 유기종 목사(예수사랑), 양태석 장로(광주) △서기 이강식 목사(하늘샘) △부서기 한상민 목사(함께새) △회계 최승득 장로(신흥) △부회계 고성천 장로(광주). 
 

박지현 편집국장  dsglory3604@nate.com

<저작권자 © 기독교헤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좋아요 0

박지현 편집국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