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2.6.25 토 21:48
상단여백
HOME 신학 신학대학
입시 홍보 및 설명회 박차 가해서울신대, 수시 대학입학정보 박람회 참가

  서울신학대학교(노세영 총장)는 지난 7월 27일~30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2018학년도 수시 대학입학정보박람회’에 참가하여 수시입시모집을 앞두고 대외 홍보에 주력했다. 이번 열림 박람회 기간 동안 입학처 직원들과 홍보대사들은 다양한 방법으로 수험생 및 학부모들에게 입학전형 안내와 진학상담을 진행했다. 이날 학생 홍보 대사들도 입시생들에게 최근 입시를 치러본 경험을 나누는 등 적극적으로 홍보에 동참했다.

  서울신대는 이런 노력 덕분으로 작년보다 많은 수험생들이 부스를 찾아 상담을 받았으며 특히 올해는 4일간의 일정 가운데 약 300여명의 학생들이 서울신대 부스를 찾아와 상담했다. 서울신대에 관심을 보인 학생들도 예년보다 많았다. 박람회 기간에는 작년부터 시작된 학생부 종합전형에 대한 문의와 진로 및 취업에 대한 상담이 가장 많았다.

  서울신대 입학처(이봉재 교수)는 입시 홍보를 위하여 다양한 홍보 활동에 나서고 있다. 미션고교 채플지원과 고등학교를 직접 찾아가 입시 설명회 및 모의 면접 등을 통해 학교를 알렸다. 또한 서울과 인천, 및 경기 지역 고등학교 100여 곳을 방문해 고3 부장 교사들을 만나 서울신대를 알렸다.

  이봉재 교수는 “작년부터 시작된 학생부종합전형에 적극적으로 지원하면 좋은 결과를 얻게 될 것이다”며, “우수한 역량을 인정받고 발전하고 있는 서울신대 수시모집에 성결인들의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했다.

  한편, 서울신대는 오는 9월 11일~15일 유웨이를 통해 지원할 수 있으며 입학처 홈페이지(www. ipsi.stu.ac.kr)에서 입학전형과 관련 내용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김광연  angel@cherald.co.kr

<저작권자 © 기독교헤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좋아요 0

김광연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