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0.11.26 목 21:47
상단여백
HOME 교회 전도
“2012년 전도계획 세워 교회부흥 준비”이신웅 목사, ‘전도하는 교회로의 성공적 전환’ 강의
  • 기독교헤럴드
  • 승인 2011.11.10 12:36
  • 호수 0
  • 댓글 0
 한국교회의 대표적인 집회로 자리매김하며 참석교회들에게 진한 감동과 전도의 동기부여를 하고 있는 CBS 전도컨퍼런스가 한국교회 부흥을 준비하는 차원에서 “2012년 전도계획-실천 컨퍼런스”란 새로운 주제로 11차 집회를 연다.
행사를 기획한 CBS 부흥한국 박성준 목사(사진)는 “CBS 기독교방송(사장 이재천)이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해를 계획할 즈음에 교회마다 하나님 나라의 확장과 복된 사명인 전도를 하기 위해 교회 체제를 정비하고 부흥하길 소망하면서 연말에 각 교회마다 임명될 전도팀과 제직 그리고 직분자들에게 2012년 교회부흥을 준비하는 귀한 시간이 될 것”이라며 “확실한 불신자 전도의 동기부여와 톡톡튀는 강의로 CBS 전도컨퍼런스는 실전목회현장에서 전문성과 참신한 전도 열정으로 큰 부흥을 일으킨 강사를 모시고 전도훈련 내용을 나누게 되며 2012년 교회 부흥의 방법을 제시하고 참가교회마다 전도 열정으로 나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박 목사는 목회자만이 아닌 평신도들과 함께 할 때 건강한 교회부흥이 이루어 진다고 진단하며, 참석자 전원이 2012년 전도 대상자를 작정하여 강의 시간마다 전도 대상자에게 적용하고, 기도하는 실제적인 전도 컨퍼런스를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2008년부터 시작한 이 집회는 지난 9월, 10차 전도컨퍼런스까지 50,000명 이상이 참석해 집회 때마다 대성황을 이루고 있다.
강사와 주제는 손현보 목사(세계로교회)는 본인이 부임한 교회가 반경 4km안에 200호 밖에 없는 열악한 환경에서 어떻게 3,000명으로 성장하였는가에 대해 전하고 참석자들에게 불신자 전도 실제와 집중 전도법을 강의하고  마지막으로 2012년에 불신자 전도수를 작정시킨다.
또한 이신웅 목사(신길교회)가 ‘전도하는 교회로의 성공적 전환’이란 주제로 전통교회에서 장로를 비롯한 중직자가 어떻게 전도하는 교회로 성공적 체질변화를 시킬것인가에 대해 강의한다. 강의를 들으면 전도하지 않을 수 없는 성경중심의 강렬한 동기를 제시하게 될 것이란 평이다.
한편 김상현목사(부광교회)는 “하나님 아버지 마음을 알라”는 주제로 본인 교회에서 실시하는 ‘실행메뉴얼-전도중심, 전도체질, 문화거리전도’를 강의하며, 김문훈 목사(포도원교회)는 ‘새로운 열정전도 한계를 넘어서’란 주제로 톡톡 튀는 교회 부흥 전도방법, 전도자의 은사와 잠재력을 남김없이 구사하는 행복인생을 강의하게 된다.
이동석 목사(능력교회)는 ‘현대 전도와 아파트 전도 이렇게’란 주제로 서울 목동 아파트 밀집지역에서 교단의 열악성을 극복하며 혈혈단신으로 개척하여 출석 1,800명 출석요인과 성도들의 헌신과 관계성을 통한 균형잡히고 건강한 교회부흥을 제시한다.
이기용 목사(서산성결교회)는 ‘2012년 교회부흥의 동력’이란 주제로 교회 부흥과 성도의 창조적 역할, 역동적인 성령의 역사와 불신자 전도 중심 마인드를 강의한다.
이석우 목사(늘푸른진건교회)는 ‘새로운 전도와 영적전투’란 주제로 열악한 읍소재지에 위치한 교회로서  어떻게 성장을 이루었는지에 대해, 그리고 농촌의 환경에서 불신자를 매년 1000명이상 초청하여 400여명씩 등록하는 실제 전도 확신의 병기를 제시한다.
이바울 목사(거창순복음교회)는 그의 독특한 하우스사역전도를 한국교회에 소개한다. 새로운 전도대상자에게 전략을 통하여 작은 교회들이 결실을 맺을 수 있고 실제적으로 적용되어지는 부흥의 비밀 노하우를 나누며 박동찬목사(일산광림교회)는 소그룹중심과 팀워크 전도 접목으로의 부흥요인과 실전방법을 제시한다.
손문수목사(동탄순복음교회담임)는 '새신자 정착과 관계전도'라는 주제로 교회 새신자 정착율 90%의 비결과 새신자 환영과 관계성을 통한 성장요인, 그리고 새신자와 기존 신자와의 시각 차이를 비교 대안을 제시한다.  
※참가비 무료,  점심식사 제공,  교재비 3,000원,   행사 2일전까지 미리 등록.  문의 070-8267-9291, 031-555-0525

기독교헤럴드  admin@evanholy.co.kr

<저작권자 © 기독교헤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좋아요 0

기독교헤럴드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