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4.7.19 금 10:31
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 공연
CCM 싱어송라이터 남궁송옥 콘서트 6월 22일 개최선릉역에 있는 복합문화공간 ‘제이드 409’서 오후 2시·6시
  • 황정민 기자
  • 승인 2024.06.13 15:08
  • 호수 616
  • 댓글 0

한국 현대 기독음악(CCM) 싱어송라이터 남궁송옥의 콘서트가 오는 6월 22일 선릉역에 있는 복합문화공간 ‘제이드 409’에서 오후 2시와 6시 2회 열린다.

남궁송옥은 대학에서 성악을 전공했으나 이후 한국 컨티넨탈 활동을 시작으로 세미 팝 보컬 색채를 통해 영원한 복음을 담아 전달하고자 3장의 솔로 음반(The Gift, Thy Word, By Faith)을 출반 했고, 여러 음반에 피처링 하며 자신의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대표 곡으로는 ‘아브라함’, ‘십자가’, ‘나를 통하여’, ‘내 삶의 이유라’ 등이 있다.

남궁송옥은 “지난 몇 년간의 낯설고 불편했던 시간들을 지나 일상으로 돌아온 듯해도 삶의 어느 자리 안에 여전한 어려움, 두려움, 외로움의 시간을 살아가고 있는 누군가에게 남궁송옥 자신의 이야기가 녹아져 만들어진 노래들을 나누며 함께 일어서고 함께 노래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콘서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콘서트를 함께 만들어 가는 연주자로 드럼 오종대(동아예술대 실용음악과 부교수), 콘트라베이스 윤종률(백석대 실용음악과 부교수), 피아노 이지영(백석대 실용음악과 부교수), 기타 김성수(백석예대 실용음악학부 부교수)와 무대와 콘서트 시스템을 맡아 공연을 더 풍성하게 해 줄 나누웍스(나누뮤직), 그리고 제이드409, 인피니스, 소리지오, 광염교회, 쉘위워십 등의 응원을 힘입어 그간 발표했던 남궁송옥의 곡들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티켓 문의는 나누뮤직 웹사이트(https://nanumusic.kr/songok_concert/)에서 가능하다. 

황정민 기자  chd6235@naver.com

<저작권자 © 기독교헤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좋아요 0

황정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