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4.7.19 금 10:31
상단여백
HOME 교단 기관
기성, 전국원로장로회 제45회 정기총회회장 최사철 장로 선출… “겸손한 마음으로 섬길 것”
  • 특임기자 윤상순 장로
  • 승인 2024.06.13 14:07
  • 호수 616
  • 댓글 0

기독교대한성결교회 전국원로장로회(회장 홍유선 장로·신길교회 원로)는 지난 5월 29일 바울교회에서 제45회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신임 회장으로 최사철 장로(신촌교회 원로)를 선출했다.

제1부 개회예배는 제1부회장 최사철 장로의 사회로 고문 김춘식 장로가 기도, 서기 강태국 장로가 성경봉독, 자문위원 김원태 장로가 에베소서 4장 2절부터 6절을 본문으로 ‘온 인류를 향한 하나님의 뜻’이라는 제목으로 설교했다.

자문위원 김 장로는 “주님은 때를 얻든지 못 얻든지 말씀을 전하라고 하신다. 원로장로회가 추진해야 할 것은 기도하는 일이다. 하나님의 사명을 감당하는 일에는 나이가 없으므로 불평을 하지 말고 감사하며 살아가자”고 말씀을 전했다.

전국장로회장 김병호 장로는 축사에서 “원로장로님들의 헌신과 기도로 성결교단이 발전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우리 교단이 바른 믿음의 항해를 할 수 있도록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했다.

제2부 총회는 총 174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회되어 회순통과 후 경과보고, 감사보고, 결산보고 등을 문서로 받고 신입 회원 환영식이 있었다.

임원선거에서 최사철 장로가 신임 회장으로 선출됐다. 최 장로는 “회장으로 주님만 바라보고 겸손한 마음으로 원로장로회 섬기도록 최선을 다하도록 노력하겠다”며 “주님께서 장로님들을 지켜주시고 강건하기를 기원한다”고 전했다.

이어진 회무에서 사업계획과 예산안은 임원회에 위임하기로 결의하고. 전국원로장로회는 임원 부부 기도회 및 수련회, 전국원로장로회 수련회, 임원회의 고문 및 자문위원 연석회의 등을 추진할 계획이다.

다음은 신 임원 명단이다.

△회장: 최사철(신촌) △직전회장: 홍유선(신길) △부회장: 장광우(성락성결), 김성호(양문), 임평재(서산) △총무: 이기석(월광) △부총무: 강태국(북교동) △서기: 최종현(울산) △부서기: 유천석(광석) △회계: 윤용구(부평제일) △부회계: 구자철(약수동) △감사: 양동수(아현), 박재우(천호동). 

특임기자 윤상순 장로  chd6235@naver.com

<저작권자 © 기독교헤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좋아요 1

특임기자 윤상순 장로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