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4.2.22 목 08:56
상단여백
HOME 교회 목회
청주서원교회, ‘제1회 전교인 무심천 걷기’ 개최“건강한 몸과 마음으로 더욱 헌신하겠다.”
  • 서광호 기자
  • 승인 2023.05.14 16:29
  • 호수 584
  • 댓글 0

기독교대한성결교회 청주지방회 청주서원교회(정진호 목사)는 지난 5월 7일 ‘제1회 전교인 무심천 걷기’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교회학교 어린이부터 장년, 노년의 성도들까지 총 150명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주일 오전 1-3부까지 예배를 마치고 점심 식사 후 각자 준비된 차량 혹은 교회 버스를 이 집결지에 모였다. 이어 무심천을 가로지르는 청주 제2운천교 밑에서 짧은 시간동안 예배를 드린 후 무심천 걷기를 시작했다.

‘무심천 걷기’는 2개 코스로 진행됐다. 먼저 시작점에서 ‘송천교’까지 1코스로 1.4KM를 걸었고 이어 2코스인 ‘문암생태공원’까지 3.5KM를 코스를 걸었다. 그리고 이 거리를 왕복해 총 2시간에 걸친 ‘무심천 걷기’를 했다.

최종 집결지에서 도착해서는 미리 준비한 보물찾기와 사진촬영을 하며 즐거운 교제의 시간을 나눴다.

준비위원장인 노홍민 장로는 “처음에는 비가 와서 춥지 않을까 이런저런 걱정도 했는데 그냥 믿음으로 시작했더니 하나님께서 기가 막히게 비가 그치게 하시고 선선한 바람도 주셔서 딱 좋은 날씨 속에서 행사를 진행 할 수 있었다.”면, “전교인이 하나 되어 교제하는 무심천 행전을 보게 된 것 같아 너무 행복했다.”고 했다. 그러면서, “건강한 몸과 마음으로 더욱 주님을 위해 헌신하는 교회가 되어겠다는 의미와 동기를 전교인이 갖게 된 것 같아 무척 뜻깊은 하루였다.”고 말했다.

모든 걷기 행사를 마치고 인근식당에 모여 150여명이 함께 식사를 한 후 모든 순서를 마무리 했다.

서광호 기자  seojacop@hanmail.net

<저작권자 © 기독교헤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좋아요 0

서광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