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3.3.27 월 14:42
상단여백
HOME 신학 신학대학
박노준 박사, 안양대 제12대 총장 연임“수도권 명문대학 2~3단계 도약에 최선 다할 것”
  • 박지현 편집국장
  • 승인 2023.01.04 15:58
  • 호수 572
  • 댓글 0
안양대학교 제12대 총장에 연임된 박노준 총장.

안양대학교의 학교법인 우일학원(이사장 문순권)이 지난해 12월 28일 이사회를 열어 금년 2월로 임기가 만료되는 박노준 현 안양대 총장을 제12대 총장에 유임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박 총장은 지난 2020년 2월 안양대 제11대 총장으로 선임되어 3년간 안양대의 새로운 발전과 도약을 위해 헌신했다. 재임 기간에는 경기도와 인천지역 대학 협의체인 경인지역대학총장협의회 회장을 맡아 고등교육 정책 제안서를 내는 등 고등교육 발전에 힘을 쏟았다. 그는 새로운 임기를 앞두고 안양대가 수도권 명문대학으로 도약하는 데 더욱더 큰 노력과 역량을 발휘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박 총장은 “부족함이 많음에도 불구하고 신뢰를 바탕으로 큰 역할을 다시 맡겨 주신 우일학원 측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지난 3년간 산적한 어려움 속에서도 헌신적으로 학교를 위해 애써준 모든 교직원께 그 공을 돌리겠다”라고 소감을 남겼다.

박 총장은 또 “취임 첫 3년은 어수선한 학내 역량의 재결집과 3주기 대학기본역량진단평가 통과, 급격한 학령인구 급감에 대한 대처방안 모색 등의 안정적인 학교 경영에 중점을 두었다”라며, “연임 2주기에는 경쟁력을 제고하는 한편, 최대한 장점을 살려 안양대가 수도권 명문대학으로 확고히 자리 잡아 2~3단계 도약하는 기틀을 마련하는 데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박지현 편집국장  dsglory3604@nate.com

<저작권자 © 기독교헤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좋아요 0

박지현 편집국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