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3.9.22 금 20:43
상단여백
HOME 복지.의료 노인
기독교헤럴드 · 씨앤지라이프 업무협약식헤럴드 기독교 상조서비스 사업 협력
  • 임은주 기자
  • 승인 2022.08.26 10:28
  • 호수 560
  • 댓글 0
사진 왼쪽부터 당사 하문수 사장, 씨앤지라이프 대표이사 박성준.

주식회사 기독교헤럴드(대표이사 이재완 목사)는 상조서비스 전문회사 씨앤지라이프(대표이사 박성준)와 지난 8월 25일 당사 임원실에서 기독교 상조서비스 사업협약(MOU)을 체결하고 전국교회에 상조 토탈서비스를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당사와 협약을 체결한 ㈜씨앤지라이프 회사는 기독교 신앙으로 한 영혼을 천국에 인도한다는 정신으로 올바른 장례는 물론 상식적인 장례, 합리적인 장례를 이끌어 보자는 공통된 마음으로 각자 맡은 분야에서 최고의 전문가들이 모여 창립한 회사로 다수의 공익단체와 협약을 체결한 상조 전문기업이다.

후불식 상조 전문회사인 ㈜씨앤지라이프는 사단법인 문화방송사우회(이사장 차인태),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이사장 이중규) 등과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으며. 당사와의 협약으로 기독교 상조의 모범 업체로 활약할 것을 기대하고 있다. 양 기관은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상조 서비스의 이해를 도모하기 위해 협력하기로 업무협약을 체결했으며, 기독교 상조 문화 발전을 위해 협력기로 하고. 저렴한 가격으로 장례행사와 장지 안내는 물론 사전 회원가입도 무상으로 진행하여 사전 장례지도와 준비에 만전을 다하도록 서비스를 강화하기로 했다.

하문수 사장은 “평상시 기독교헤럴드가 전국교회의 상조에 대해 크게 관심을 가지고 협력해왔으나 이번 기독교 상조 전문회사인 씨앤지라이프와 협약을 계기로 더한층 상조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시행하게 되었다”며 전국 교인들의 참여에 기대감을 표했다.

임은주 기자  chd6235@naver.com

<저작권자 © 기독교헤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좋아요 0

임은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