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2.12.2 금 08:24
상단여백
HOME 신학 신학대학
서울신대 관광경영학과, ‘웰니스 관광콘텐츠 콘테스트’ 대상금상 경기대학교, 은상 한양여자대학교
  • 서울신대 대외협력실 제공
  • 승인 2022.08.19 16:29
  • 호수 559
  • 댓글 0

서울신학대학교(총장 황덕형 박사) 일반학부 관광경영학과(학과장 김상원 교수)는 지난 7월 27일 사단법인 한국마이스관광콘텐츠협회(회장 심우섭)가 개최한 ‘제4회 한국 웰니스 관광콘텐츠 콘테스트(이하 콘테스트)’에 출전하여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콘테스트는 코로나 팬데믹 시대에서 웰니스 관광의 중요성 및 활성화 등을 위해 개최된 ‘2022 K-웰니스 푸드 & 투어리즘 페어’의 부대행사로 진행되었다. 

사단법인 한국마이스 관광콘텐츠협회 심우섭 회장은 개회사에서 웰니스 관광의 중요성과 활성화 등을 강조하면서, “이번 콘테스트의 결과물들이 관광산업의 종사, 학계 그리고 국가의 정책을 책임지는 자들에게 소중한 자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콘테스트에는 전국 27개 대학교에서 32개 팀이 출전하여 1차 심사를 거쳐 총 5팀이 본선에 진출하였으며, 서울신대 일반학부 관광경영학과(학과장 김상원 교수)가 대상을 받았다. 이번 콘테스트에서 대상을 수상한 학생은 방하얀(3학년), 김윤혁(3학년), 서온유(3학년), 이다경(3학년) 학생이며, 지도교수는 송기현 교수이다. 

콘테스트를 지도한 송기현 교수는 “방학기간 중에도 학생들의 공모전 참가에 대한 열정과 학과 교수들의 지대한 관심으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으며, 앞으로도 전국규모 공모전 참가를 통하여 서울신대 관광경영학과를 홍보하고, 관광 활성화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소신을 밝혔다. 이번 콘테스트에 수상한 대학은 다음과 같다. 

△대상: 서울신학대학교(방하얀외 3명) △금상: 경기대학교(이하은외 3명) △은상: 한양여자대학교(황윤정외 3명), 신구대학교(오재혁외 3명). 

서울신대 대외협력실 제공  chd6235@naver.com

<저작권자 © 기독교헤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좋아요 0

서울신대 대외협력실 제공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