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4.2.29 목 08:41
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 NGO
(사)월드쉐어, 개그맨 오지헌 가족 홍보대사 위촉“전 세계 아이들의 소중한 가족이 되기로 결심”
  • 월드쉐어 홍보팀 제공
  • 승인 2022.07.13 18:12
  • 호수 556
  • 댓글 0

국제구호개발 NGO 사단법인 월드쉐어(이사장 박현모 목사)가 지난 7월 11일 서울 본사 대강당에서 개그맨 오지헌씨 가족을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홍보대사 위촉식은 월드쉐어 임직원들과 개그맨 오지헌 씨와 아내 박상미 씨, 자녀 오 희엘, 유엘, 벧엘이 함께했으며, 가족 전체가 해외 어려운 아이들을 돕기 위한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월드쉐어로부터 홍보대사로 위촉받은 오지헌 씨는 “온 가족이 함께 월드쉐어 홍보대사로 위촉받게 되어 정말 기쁘다. 우리 가정이 많은 곳에 긍정적인 영향력을 전할 수 있도록 더욱더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박상미 홍보대사는 “사회복지사로 일하며 나눔의 필요성과 중요함을 잘 알게 되었고, 지금도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 월드쉐어 홍보대사로서 가족들과 함께 해외 어려운 아이들에게 희망을 전하고 나눔을 알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인사했다. 

이에 대해 월드쉐어 박현모 이사장은 “오지헌 씨 가족의 모습을 바라만 봐도 행복이 전파되는 것 같다. 월드쉐어와 전 세계 아이들에게 희망을 전하는 소중한 가족이 되기로 결심해 준 것을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 우리와 함께 많은 활동을 하시길 바란다”고 요청했다. 

오지헌씨 가족은 앞으로 월드쉐어의 홍보대사로 활동하며, 해외 어려운 아이들을 돕고 가족의 소중함과 사랑을 전하는 희망전도사로서 캠페인에 함께할 예정이다. 월드쉐어는 국제구호 NGO 단체로서 전 세계 30여 개국에서 아동 그룹홈과 1:1 아동결연, 식수 개선사업, 긴급구호 등으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월드쉐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월드쉐어 홍보팀 제공  dsglory3604@nate.com

<저작권자 © 기독교헤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좋아요 0

월드쉐어 홍보팀 제공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