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3.9.27 수 13:22
상단여백
HOME 신학 신학대학
서울신대 신학과 91학번 동기회 홈커밍데이모교 방문해 학교발전기금 및 장학금 전달
  • 서울신대 제공
  • 승인 2022.06.02 18:19
  • 호수 552
  • 댓글 0

서울신학대학교 신학과 91학번 동기회는 지난 5월 24일 서울신학대학교(총장 황덕형 박사)에서 입학 30주년을 기념하며 홈커밍데이를 가졌다.

신학과 91학번 동기회는 전국 각지 및 해외에서 사역하는 가운데 모교와 후배들을 향한 사랑을 전하기 위하여 입학 30주년을 맞이하여 한자리에 모였다.

이번 신학과 91학번 홈커밍데이는 1부 간담회, 2부 감사예배(학부채플), 3부 동기회 모임으로 진행되었다. 1부 간담회는 91학번 동기회를 맞이하기 위해 황덕형 총장 및 기획위원회가 함께 했다. 

간담회 후 정병식 교목처장의 인도로 진행된 감사예배(학부채플)에 참석한 신학과 91학번 동기회는 김성학 목사(은평교회)가 동기회 대표로 황덕형 총장에게 발전기금 및 장학금 전달했다. 

황덕형 총장은 서울신학대학교를 대표하여 감사의 뜻을 담아 이창훈 목사(동광교회)에게 감사패를 전달했으며, 제38대 솔루션총학생회장이 재학생 대표로 김세웅 목사(모암교회)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꽃다발을 전달했다. 

이어서 신학과 91학번 동기회의 특송, 정병기 목사(시온교회)의 대표기도, 신성원 목사(수원중앙교회)의 성경봉독이 이어졌으며, 카펠라의 찬양 후 이창훈 목사가 ‘빛의 사람’이란 주제로 “꿈을 꾸고 학교에 와서 힘든 시기도 있었지만, 행복하고 즐겁게 주님께서 주신 은혜로 학교생활을 했었다”며 “서울신학대학교 후배들도 세상에서 잘나가는 사람이 되기보다 가치있는 삶, 빛의 사람들이 되길 바란다”고 설교했다. 이어서 정철용 목사(큰나무교회)의 축도로 마쳤다.

예배 후 91학번 동기회는 서울신학대학교 백주년 기념관에서 모임을 갖고 지난 추억과 최근 근황을 나누었다. 

서울신대 제공  chd6235@naver.com

<저작권자 © 기독교헤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좋아요 0

서울신대 제공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