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2.8.14 일 09:52
상단여백
HOME 교단 기관
기성 청주지방 교회학교연합회 정기총회제71년차 회장 김충각 안수집사 연임
  • 박지현 편집국장
  • 승인 2022.01.27 13:38
  • 호수 540
  • 댓글 0
신임 임원 단체사진, 회장 김충각(왼쪽에서 네 번째) 안수집사

기독교대한성결교회 청주지방 교회학교연합회(회장 김충각 안수집사)는 지난 1월 22일 청주 운동교회(기형선 목사)에서 제71년차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신임회장에 김충각 안수집사가 연임됐다.

제1부 감사예배 사회는 직전회장 박영미 권사(청광교회), 기도는 증경회장 김진성 장로(내덕교회), 성경봉독은 서기 남지혜 집사(청광교회) , 설교는 지방회 교육부장 정진호 목사(서원교회)가 사사기 6장 11절부터 18절을 본문으로 ‘성령의 힘을 회복하라’라는 제목의 말씀을 전했다. 

 

정 목사는 설교에서 “70주년 기점으로 다시 한번 성령의 힘을 회복하는 역사가 일어나기를 예수님의 이름으로 축원한다”면서 “하나님께서 코로나가 창궐한 시대에 나를 교사로 부르셨다는 것을 믿고 아멘으로 순종하면 성령충만한 교사가 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제2부 축하의 시간에는 회장 김충각 안수집사(운동교회)가 개회사를 전하고, 연혁 소개는 증경회장 유승국 장로(미평교회), 축사는 증경회장 구장회 목사(내덕교회)와 전련회장 김타관 장로(대구대봉교회), 격려사는 증경회장 민영룡 장로(미평교회)가 했다. 이어 증경회장 구장회 목사(내덕교회), 민영룡 장로(미평교회), 유승국 장로(미평교회)에게 공로상이 수여됐다. 

특별찬송은 운동교회 어린이 중창단, 광고는 총무 홍혜순 권사(큰빛교회)가 전한 후, 지방회장 정상철 목사(제자들교회)가 축도했다.     

제3부 정기총회는 의장 김충각 안수집사의 사회로 개회선언과 회순통과에 이어 감사보고를 제외한 경과보고, 재정보고 등이 유인물로 대체되었다. 임원선출에서는 회장 김충각 안수집사가 2021년에 이어 연임되었고, 신 임원 일부를 선출했다. 사업계획안과 예산안 심의, 회계 및 부서기 선임은 제1차 실행위원회에서 확정하기로 결의했다.

다음은 신임 임원 명단이다.
△회장: 김충각 안수집사(운동) △부회장: 홍혜순 권사(큰빛), 황인희 권사(내덕) △총무: 이선희 집사(큰빛) △서기: 김은경 집사(내덕) △감사: 홍승권 장로(새증평), 김운영 권사(큰빛). 

박지현 편집국장  dsglory3604@nate.com

<저작권자 © 기독교헤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좋아요 0

박지현 편집국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