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1.9.23 목 14:35
상단여백
HOME 교계 연합단체
경기도성시화운동본부, “경기도·화성시 성시화 위해 기도”
  • 박지현 편집국장
  • 승인 2021.09.02 17:36
  • 호수 525
  • 댓글 0

경기도성시화운동본부(대표회장 오범열 목사)는 지난 8월 26일 화성시화운동본부(대표회장 손문수 목사)와 함께 동탄순복음교회(손문수 목사)에서 경기도 성시화를 위한 순회기도회를 개최했다.

이날 기도회 사회는 경기도성시화운동본부 대표본부장 김명현 목사, 대표기도는 경기도성시화운동본부 재무국장 정복균 목사가 했다. 이어 경기도서성시화운동본부 대표회장 오범열 목사가 요한복음 3장 16절을 본문으로 ‘갈보리산에 함께 올라갑시다’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오 목사는 설교에서 “경기도성시화운동본부는 사명도 중요하지만 예수님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내가 먼저 희생하고 사랑으로 섬기면서 한마음 한뜻이 되어 경기도 31개 시군의 성시화를 위해 힘써 나가자”고 강조했다.

참석자들은 화성시성시화운동본부 대표본부장 강명우 목사와 화성시성시화운동본부 사무총장 류훈영 목사의 인도로 “경기도성시화운동 사역과 화성시 성시화 사역의 부흥을 위하여”, 그리고 “코로나19 팬데믹시대에 힌국교회 부흥을 위하여” 합심으로 기도했다.

세계성시화운동본부 사무총장 김철영 목사는 축사를 통해 “경기도성시화운동본부가 대표회장 오범열 목사님의 리더십과 열정으로 안양, 이천, 파주성시화운동본부 순회기도회에 이어 화성시성시화운동본부에서 기도회를 갖게 된 것을 함께 기뻐하며 감사를 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화성시성시화운동본부 대표회장 손문수 목사가 환영사를 전하고 기도회는 경기도성시화운동본부 박창운 목사의 내빈 소개와 광고에 이어 경기도성시화운동본부 상임회장 강헌식 목사의 축도로 마쳤다.

이어 열린 임원회의에서는 9월 순회기도회는 안산시성시화운동본부(대표회장 김영길 목사), 10월 순회기도회는 평택성시화운동본부를 방문해 갖기로 했다. 또한 경기도 31개 시군 조직 활성화에 최우선적으로 진력하는 한편 한국교회의 현안들을 세계성시화운동본부와 함께 적극적으로 대처해 가기로 했다.

박지현 편집국장  dsglory3604@nate.com

<저작권자 © 기독교헤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좋아요 0

박지현 편집국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