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1.10.28 목 22:41
상단여백
HOME 교단 기관
기성 전국 원로장로회 제42회 정기총회신임회장 석진대 장로 선출
  • 박지현 편집국장
  • 승인 2021.06.03 15:52
  • 호수 518
  • 댓글 0

기독교대한성결교회 전국원로장로회(회장 허재익 장로)는 지난 5월 28일 천호동성결교회(이기철 목사)에서 제42회기 전국원로장로회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신임회장에 석진대 장로(사진, 천호동교회)를 선출했다.

1부 예배 사회는 제1부회장 석진대 장로가, 기도는 고문 백운하 장로(서울교회), 성경봉독은 서기 김성호 장로(양문교회), 특별찬송은 임원진, 설교는 천호동교회 이기철 담임목사가 디모데전서 6장 9절부터 14절을 본문으로 ‘하나님의 사람’이란 제목의 말씀을 전했다.

이어서 전 총회장 여성삼 목사(천호동교회 원로), 전국성로회 회장 이준배 장로(천호동교회), 전국장로회 회장 안보욱 장로(귀래교회) 등이 축사했고, 총무 최사철 장로(신촌교회)가 광고를 전한 후 이기철 목사가 축도했다.

2부 정기총회는 회장 허재익 장로(청량리교회)의 사회로 개회되어 회순 통과 후 전 회의록을 채택했다. 이어서 경과보고, 감사보고 등이 순조롭게 진행되었으며 임원선거에서 새 회장으로 석진대 장로를 선출하고, 임원진을 구성했다.

신임회장 석 장로는 “전국원로장로회를 위해 열심히 충성·봉사하겠다”고 인사하고. 전 회장 허재익 장로에게 공로패를 증정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제42회기 사업계획 및 예산안 협찬을 결의했으며, 기타토의 시간에는 전국원로장로회의 발전을 위한 여러 의견이 나왔다. 신임총무 장광우 장로가 광고한 후 신임회장 석진대 장로가 폐회기도 했다.

다음은 신임임원 명단이다.

△직전회장: 허재익 장로(청량리) △회장: 석진대 장로(천호동) △제1부회장: 유정옥 장로(장충단) △제2부회장: 이임수 장로(여주) △제3부회장: 홍유선 장로(신길) △총무: 장광우 장로(성락) △부총무: 김성호 장로(양문) △서기: 임평재 장로(서산) △부서기: 박재우 장로(천호동) △회계: 양동수 장로(아현) △부회계: 이기석 장로(월광) △제1감사: 최사철 장로(신촌) △제2감사: 전재운 장로(신일). 

박지현 편집국장  dsglory3604@nate.com

<저작권자 © 기독교헤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좋아요 0

박지현 편집국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