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1.4.16 금 22:51
상단여백
HOME 교계 연합단체
성남시기독교연합회 부활절연합예배초청 강사 전태식 목사 설교
  • 박지현 편집국장
  • 승인 2021.04.07 18:17
  • 호수 512
  • 댓글 0

성남시기독교연합회(회장 홍완표 목사, 이하 성기연)는 지난 4월 4일 순복음서울진주초대교회(전태식 목사)에서 ‘2021 성남시 부활절 연합예배’를 드렸다.

‘예수부활, 예배회복, 생명나눔’이란 주제로 거행된 성기연의 이날 예배 사회는 준비위원장 김복곤 목사(예성)가 맡아 진행하고, 수정구교구협의회장 강정진 목사(수정중앙)가 ‘한국교회의 예배회복을 위해’, 성남시장로연합회 회장 김덕근 장로가 ‘부활생명으로 코로나19 종식을 위해’ 각각 기도하고, 부회장 김재일 목사(중부제일)가 ‘주제성구’(요한복음 11장 25절부터 26절까지)를 낭독하고, 중원구교구협의회 회장 윤승호 목사(시온)가 ‘성남시 1000개 교회와 100만 시민 영혼 구원’을 위해 기도했다.

이어서 서기 이안빈 목사(새로남)가 성경봉독, 강사 소개는 회장 홍완표 목사가, 설교는 전태식 목사(순복음서울진주초대)가 고린도전서 15장 13절부터 20절의 본문으로 ‘부활을 믿어라’라는 제목의 말씀을 전했다. 

전 목사는 설교에서 “예수님의 부활이 없다면 우리의 부활도 없다”며 “예수님께서 부활하셨기에 우리가 주님께 예배하고 참여할 수 있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전 목사의 설교 후 황규상 목사와 순복음서울진주초대교회 성도들이 봉헌위원으로 참여했고, 지도위원 윤병희 목사(참빛)가 봉헌기도를 했다. 부회장 전옥란 목사(주영광)가 ‘작은교회 후원을 위한 기도’를 하고, 윤석중 장로(사단법인 한국기독실업인회 경기동부 연합회 회장)가 ‘코로나 펜데믹으로 피해자와 소외된 이웃’을 위해 기도했다. 

회장 홍완표 목사(하대원)가 대회장 인사 및 후원금을 전달했고, 증경회장 엄기호 목사(성령사랑)가 축사, 고문 이준호 목사(혜성)가 격려사를 했다. 이날 은수미 성남시장(성공회 영등포 교구)은 인사말을 통해 성공적 시정을 위한 기도를 부탁했다.

이어서 총무 유정기 목사(행복한)가 광고 및 내빈을 소개하고, 직전회장 송상면 목사(성산)가 축도했다. 부활절 연합예배에서 성남시기독교연합회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작은교회 100여 곳에 후원금을 전달했으며 헌금은 성남시 복음화와 불우이웃을 돕는 일에 사용될 예정이다.

박지현 편집국장  dsglory3604@nate.com

<저작권자 © 기독교헤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좋아요 0

박지현 편집국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