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1.12.8 수 23:18
상단여백
HOME 교회 목회
세한교회 2021년 신년축복말씀성회주 진 목사 ‘일곱 가지 기도응답’ 주제 설교
  • 세한교회 제공
  • 승인 2021.03.17 16:48
  • 호수 509
  • 댓글 0

기독교대한성결교회 세한교회(주 진 목사)는 지난 3월 7일(주일) 낮 예배를 시작으로 3월 12일(금) 저녁까지 ‘신년축복말씀성회’를 개최했다. 이번 성회는 ‘우리가 받아야 할 일곱 가지 기도응답’이란 주제로 주 진 담임목사가 강사로 말씀을 전했다.

많은 성도들이 코로나19로 인해 여러 힘든 상황 중에서도 말씀과 기도를 사모하는 마음으로 예배의 자리로 나와 함께 말씀 듣고, 기도하며, 은혜의 시간을 보냈다. 

또한 현장예배에 참석하지 못한 성도들은 각자의 삶의 자리에서 온라인으로 참여해 은혜를 나누었다. 

주 진 목사는 이번 성회를 통해 성도들이 받아야 할 일곱 가지의 기도응답인 ‘가족구원, 나라와 민족의 구원, 가정의 오래된 문제, 지혜, 질병에서 나음(병고침), 사명과 비전, 노후 준비’에 대해 성경 말씀을 근거로 그 필요성과 방법에 대해 설교했다.

성도들 모두는 주 진 목사가 선포한 말씀을 통해 기도의 중요성을 다시금 깨달았다, 특별히 중보기도, 합심기도, 서원기도, 안수기도, 통성기도, 묵상기도의 필요성과 그 능력에 대해 깨달음이 더해져 영적 갈증을 해소했다.

더 나아가서 성도들은 어떤 상황에서도 포기하지 않고, 신앙의 자리를 지키며, 진실한 마음과 믿음을 가지고, 하나님의 뜻에 합당한 기도를 올려드릴 때 모든 기도의 제목들이 반드시 응답받게 된다고 확신했다.

세한교회가 기도 응답의 확신 속에 기도의 열정이 더욱 불타오르며, 기도의 모든 제목들이 응답받는 복된 성도들의 삶이 되길 기대한다. 

세한교회 제공  dsglory3604@nate.com

<저작권자 © 기독교헤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좋아요 0

세한교회 제공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