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1.10.17 일 21:33
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 전시회
청현재이 캘리그라피, 제1회 말씀그라피전 주제 ‘예수 그리스도’, 잔잔한 감동
  • 박지현 편집국장
  • 승인 2021.02.04 10:29
  • 호수 505
  • 댓글 0

청현재이 캘리그라피 문화선교회(선교회장 임동규·사진, 이하 청현재이)는 지난 1월 27일부터 2월 1일까지 서울 인사동 하나로 아카데미 갤러리에서 ‘예수 그리스도’를 주제로 제1회 말씀그라피전을 개최했다.

청현재이 소속 41명의 작가들은 이 기간동안 ‘예수 그리스도’라는 주제에 따라 체험했던 말씀을 개성과 감성으로 만든 작품 40여 점을 선보였다.

이번 전시회는 길이요 진리요 생명되신 예수그리스도를 소망하며 한해를 보내자는 뜻으로 청현재이 선교회 소속 선교사들이 기도하며 준비한 말씀 그라피들을 모아 전시했다. 

갤러리 벽면에 게시된 캘리그라피 작품에는 예수 그리스도의 말씀이 작가의 감성을 타고 전잔한 감동이 전해졌다. 

특별히, 예수 그리스도가 주신 말씀과 십자가 형상을 프린트한 작품, 십자가 모양 빛을 경계로 4면에 갈라디아서 2장 16절에서 20절까지 말씀을 나눠 적은 작품 등은 성도들에게 익숙한 말씀이다. 

선교회장 임동규 작가는 2020년에 계획했던 것들이 코로나로 인해 취소가 되었으나 말씀선교의 사명을 감당해야한다는 마음을 갖고 개최하게 되었다고 했다.

임 회장은 “코로나19로 지쳐 있는 모든 영혼들이 말씀그라피전의 말씀을 통해 위로를 받고, 우리들의 삶을 인도하시는 예수님의 따뜻한 손길을 누리는 귀한 시간이 되기를 소망한다”고 했다. 

말씀그라피 전시회 기간 동안 관람하시는 모든 이에게는 청현재이 소속 작가들이 원하는 성경말씀을 말씀그라피로 써드리는 행사도 함께 진행한 바 있다.

박지현 편집국장  dsglory3604@nate.com

<저작권자 © 기독교헤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좋아요 0

박지현 편집국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