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1.3.4 목 21:23
상단여백
HOME 교단 지방회
서울중앙지방장로회 제68회 정기총회신임회장 백운선 장로 선출
  • 임은주 기자
  • 승인 2021.01.20 17:57
  • 호수 504
  • 댓글 0
기독교대한성결교회 서울중앙지방장로회(회장 이창수 장로)는 지난 1월 17일 꿈터교회(이용수 목사)에서 제68회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신임 회장에 백운선 장로(사진)를 선출하고 지방회 발전과 화합에 주력하기로 다짐했다.

제1부 예배 사회는 제1부회장 백운선 장로(꿈터교회), 기도는 직전회장 박춘환 장로(중앙교회), 성경봉독은 부회장 전병목 장로(약수동교회), 설교는 이용수 목사(꿈터교회)가 빌립보서 2장 1절부터 11절을 본문으로 ‘그리스도 예수의 마음’이란 제목의 말씀을 전했다.

이어 전국장로회장 진상화 장로(지산교회)가 격려사를 했으며, 총무 장철호 장로(중앙교회)가 광고한 후 이용수 목사가 축도했다.
 
총회는 의장 이창수 장로의 개회사로 시작되었다. 의장 이 장로는 개회사에서 “코로나19의 여파 가운데에서도 중앙지방 교회들이 큰 어려움 없이 여기까지 올 수 있는 밑거름이 되었기에 회원 장로님들께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했다.

이어서 전 회장 강흥원 장로(명광교회)가 기도한 후 회원점명과 개회선언, 회순통과, 감사보고, 결산보고 등은 유인물로 받기로 하고 임원선거에 들어가 신임 회장으로 백운선 장로를 선출하는 등 새 임원진의 구성을 완료했다. 제68회기 사업계획 및 예산안 심의, 전국장로회 총회 대의원 선출은 임원회에 위임했다. 새 회기 사업은 코로나19 전국 추이를 감안하여 장로회 수양회, 순회예배, 전 회장 초청 간담회, 타 기관 보조 및 선교·구제사업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백운선 장로 (신임회장)

백운선 장로는 “회원들의 친교와 단합, 신앙부흥, 교회와 선교사업 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인사했다.

다음은 신임 임원(장로) 명단이다.
△회장: 백운선(꿈터) △직전회장: 이창수 장로(신길) △제1부회장: 신현량(장충단) △부회장: 전병목(약수동), 나상흠(동부), 허 완(신길) △제1감사: 장희철(성진) △제2감사: 장철호(중앙) △총무: 신재술(약수동) △부총무: 홍종대(새로운) △서기: 양두길(신길) △부서기: 김우철(중앙) △회계: 윤호윤(명광) △부회계: 홍석화(장충단). 

임은주 기자  chd6235@naver.com

<저작권자 © 기독교헤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좋아요 0

임은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