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3.1.29 일 20:47
상단여백
HOME 교단 지방회
청주지방회 남전도회 연합회 정기총회제54대 회장 정성우 안수집사 취임
  • 서광호 기자
  • 승인 2021.01.20 14:14
  • 호수 503
  • 댓글 0

청주지방회 남전도회 연합회(회장 김웅기 집사)는 지난 1월 9일 청주 운동교회(기형선 목사)에서 2020년을 정리하고 새롭게 2021년도를 이끌어갈 임원을 뽑는 제54차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거리두기 2.5단계상황에서 진행된 이번 총회는 최소인원만이 모여 1부 예배는 김진하 장로(새증평교회)의 기도로 대신하고 곧바로 본회의를 진행했다.

회장 김 집사의 사회로 진행된 회의는 감사 박승준 안수집사의 감사보고와 회계 정윤성 안수집사의 재정보고만을 듣고 나머지는 보고서로 대신하기로 했다. 이어 모범교회 서원교회(정진호 목사)와, 모범회원 홍승권 장로(새증평교회)에 대한 시상이 있었다. 또한 청주지방 남전도회의 행사가 있을 때마다 물심양면으로 협조해준 행복신협과 서원신협에 대한 감사패 증정이 있었다.

이어 전형위원회의 모임 후 안석만 장로가(서문교회) 임원 추천안을 보고했고 회원들의 동의로 정성호 안수집사(운동교회)가 회장으로 선출됐으며 임원단이 구성됐다. 이에 임원들은 정회하고 나머지 임원진들을 구성한 후 추천했고 회원들의 동의로 각 임원들이 선출됐다. 이후 폐회 동의가 들어왔고 차윤철 장로(신흥교회)의 기도로 정기총회를 마무리 했다.

다음은 2021년을 이끌어갈 임원명단이다

△회장 정성우안수집사 (운동교회), △전회장 김웅기집사 (서문교회), △1부회장 김진하장로(큰빛교회), △2부회장 김대식집사(내덕교회), △3부회장 박승준안수집사 (큰빛교회), △1감사 정윤성안수집사(서원교회), △2감사 홍승권장로 (새증평교회), △총무 유재원장로(새증평교회), △서기 김충각안수집사(운동교회), △회계 홍순관집사 (서원교회)

서광호 기자  seojacop@hanmail.net

<저작권자 © 기독교헤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좋아요 0

서광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