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1.1.23 토 20:17
상단여백
HOME 교단 지방회
청주지방회 교회학교연합회 동계대회20여 명의 어린이 참석 성경경시대회 진행
  • 서광호 기자
  • 승인 2020.12.16 15:37
  • 호수 501
  • 댓글 0

기독교대한성결교회 청주지방회 교회학교연합회(회장 박영미 권사)는 지난 12월 5일 청광교회(김영규 목사)에서 2020년 ‘청주지방 교회학교연합회 동계대회’를 개최했다. 삼엄한 코로나19 상황속에서 진행된 동계대회여서 많은 인원이 참석하지 못했지만 어린이들 20여 명이 모여 성경경시대회를 치루고 함께 찬양하는 시간도 가졌다.

개회예배는 연합회장 박 권사의 사회로 직전회장 김운영 집사가 기도를 했고, 김영규 목사(청광교회)가 ‘똑똑해지는 방법’이라는 제목으로 설교를 했다. 이어 총무 황인희 권사가 광고를 했고 김 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무리 했다.

예배가 마친 후 자리를 옮긴 어린이들과 교사들은 성경경시대회를 진행했다. 안전을 위해 자리를 충분히 띄운 후 진행된 성경경시 대회는 충청지역교회학교연합회에서 나온 문제지가 사용됐고, 경시대회에 참여한 어린이들은 마치 수능시험을 보는듯한 진지한 분위기 속에 그동안 갈고닦은 성경 지식을 시험지 위에 풀어냈다.

50여분에 걸쳐 진행된 성경경시 대회를 마친 일행은 다시 자리를 본당으로 옮겨 교회학교연합회에서 준비한 영상을 감상하고 함께 찬양을 하며 채점결과를 기다렸고 잠시 후 시상식이 이어졌다.

채점결과 유년부 1등 임하연(청광교회), 2등 조시은(서문교회), 김이레(청광교회), 초등부 1등 이준표(큰빛교회), 2등 이민혁(큰빛교회), 3등 한보미(큰빛교회) 어린이가 각각 수상의 기쁨을 누렸다.

한편 이날 성경경시대회에 참여한 큰빛교회(박성완 목사) 6학년 이민혁 어린이는 “문제가 어렵다고 느껴지지는 않았다”며, “준비한 만큼 긴장하지 않고 재미있게 할 수 있어서 즐거운 시간이었다”고 했다. 전국교회학교연합회 동계대회는 내년 1월 9일 전주바울교회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서광호 기자  seojacop@hanmail.net

<저작권자 © 기독교헤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좋아요 0

서광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