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0.12.2 수 17:52
상단여백
HOME 교계 연합단체
2020 자랑스런 전문인선교 大賞 시상식11월 7일 종로5가 여전도회관 14층 대강당에서 개최
  • 박지현 편집국장
  • 승인 2020.10.23 05:36
  • 호수 495
  • 댓글 0

(사)한개협 세계CEO전문인선교회 (대표 박형렬, 이하 WCPM)는 오는 11 월 7일 종로 5가 여전도회관 14층 대강 당에서 각계각층의 기독 정경인, CEO, 실업인, 의료인, 법조인, 교육인, 과학 기술인(IT), 사회사업인, 방송언론인, 문화예술인 등을 대상으로 전문인선 교 대상(大賞)을 시상한다.

한국세계선교협의회(KWMA)가 2030년까지 텐트메이커(자비량 선교 사) 100만 파송을 위해 기도하고 있 는 가운데 WCPM은“한 손에는 성 경, 한 손에는 전문직업”을 가지고 “100백만 전문인 선교사 시대”를 여 는 일에 기여하고자 시상식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WCPM 관계자는 “한국교회의 대안 이 전문인선교(자비량선교)이기에 CEO(직능별) 전문인선교의 중요성을 알리고 그 모델을 제시하고자 한다” 며“본 시상식에 많은 그리스도인들 이 참석하여 수상자님들을 축하해 주 시고, 한국 기독교의 사회적 영향력 회복과 시대적 사명 감당에 도전받는 귀한 자리에 삼가 귀하를 초청한다”고 했다.

2020 자랑스런 전문인선교 대상 수상자들에 대한 관련 내용은 다음과 같다.

기독교학술원 원장 숭실대학교 명예교수 김영한 박사는 기독교철학자이며 신학자로서 한 손에는 성경, 한 손에는 교육을 가지고 숭실대학교 기독교학대학원 설립 및 발전과 기독교학술 및 신학의 발전과 인재양성을 위해 교육 전문인선교에 헌신한 공로를 인 정받아 수상하게 된다. 대학시절부터 전국기독대학생대회도 열어 전국에 있는 기독학생들을 초청하여 보수신앙운동을 전개하였고, 유학시절에는 독일 복음주의 기독학 생회(SMD)에 가입하여 기독학생운동에 열심히 참여하였다. 1978년 기독교대학인 숭실대에서 교수 겸 교목으로 34년간 봉직, 2012년 숭실대 기독교 학과 교수를 은퇴하였으며 명예교수로 있다.

㈜칠성산업을 경영하는 대표이사 (CEO)면서 ㈔대한민국국가조찬기도회 회장 두상달 장로는 한국교회 원로 평신도 리더로서 한 손에는 성경, 한 손에는 경영을 가지고 국가조찬기도회와 CBMC 등을 통해 국가와 사회봉사 및 건강한 가정문화 회복을 위해 경영 전문인선교에 헌신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하게 된다. (사)한국기독교의료선교협회 대표회장이다. 

선한목자병원 원장인 조원민 회장은 한 손에는 성경, 한 손에는 의료를 가지고 국내외 의료선교와 기독교 의료선교협회의 발전을 위해 헌신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하게 된다. 대한예수교장로회(예장통합) 전국장로연합회 직전회장이며 전주예수병원 장례식장과 주차장을 운영하는 대표(CEO)로서 한 손에는 성경, 한 손에는 경영을 가지고 기독교 선교단체 발전과 연합사업 및 사회봉사를 위해 경영 전문인선교에 헌신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하게 된다.

전 사회부총리이자 황앤씨 로펌 대표이사인 황우여 대표는 한 손에는 성경, 한 손에는 정치를 가지고 국가 사회와 정치 발전과 기독단체 건립 및 발전을 위해 정치 전문인선교에 헌신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하게 된다.     (문의/ 02-2065-2623)

박지현 편집국장  dsglory3604@nate.com

<저작권자 © 기독교헤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좋아요 0

박지현 편집국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