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0.4.8 수 21:24
상단여백
HOME 교단 지방회
예성 제32회 부천지방회 개최강명국 목사, 신임 회장 선출
  • 박지현 편집국장
  • 승인 2020.03.19 15:19
  • 호수 476
  • 댓글 0
출처: 데일리굿뉴스

예수교대한성결교회 부천지방회(회장 김용태 목사)는 지난달 20일 늘사랑교회(강명국 목사)에서 제32회 정기지방회를 개최했다.

개회예배 사회는 강명국 목사가. 설교는 지방회장 김용태 목사(한마음교회)가 에베소서 2장 10절을 본문으로 ‘재활용 전문가’라는 제목의 말씀을 전했다.

김 목사는 설교에서 “모세와 기드온, 베드로도 처음에는 쓸모없는 사람들 중의 한 명이었지만, 하나님께서는 쓸모없는 것을 재활용하듯 새롭게 사용하셨다”며 “부족하고 연약한 우리들도 하나님이 만지시고 고치시면 새 일꾼으로 회복된다. 내가 하나님 앞에 어떻게 쓰여질 것 인지에 대한 마음을 갖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씀을 전했다.

2부 정기회의에 앞서 총회 부총회장으로 출마를 준비 중인 이상문 목사(두란노교회)가 인사했다. 이 목사는 “그동안 예성교단을 기독교 교단 중 가장 지명도 있는 교단으로 성장시키는 것이 꿈이었는데 이제 그 일을 할 때가 도래한 것 같다”고 인사했다. 

2부 회무는 회원 자격심사에 이어 서기가 회원정족수가 성원이 된다고 보고한 후 사회자가 개회를 선언했다.

임원선거는 경선 없이 임원선출을 마쳤으며, 신임 지방회장 강명국 목사 등 새 임원들과 신구임원교체 및 공로패 증정이 있었다.

이후 각종 청원서 건의, 각부 결의 및 중요 안건 협의가 있었다. 기타 토의 시간에는 최상현 목사(행복한교회)를 총회임원(서기)으로 파송하기로 만장일치 결의를 했다.

신임원 명단은 다음과 같다.
△회장: 강명국 목사(늘사랑) △부회장: 류명수 목사(새힘교회), 안성진 장로(늘사랑교회) △서기: 김진용 목사(함께하는교회) △부서기: 배기식 목사(에바다교회) △회계: 박병두 목사(행복한목양교회) △부회계: 송영진 목사(예수비전교회).   최옥창 기자/데일리굿뉴스 기사 제휴

박지현 편집국장  dsglory3604@nate.com

<저작권자 © 기독교헤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좋아요 0

박지현 편집국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