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12.9 월 18:05
상단여백
HOME 교계 연합단체
“세계성시화운동본부 지역 복음화 위해 전념”보은성시화운동본부 창립, 본부장 윤경헌 목사 취임
  • 박지현 부장
  • 승인 2019.11.20 14:25
  • 호수 464
  • 댓글 0


충북 보은군 성시화운동본부 창립예배 및 본부장 윤경헌 목사 취임예배가 지난 11월 17일 보은군 보은읍 보은순복음교회(윤경헌 목사)에서 개최됐다.

충북성시화운동본부(대표회장 정삼수 목사) 주관으로 열린 이날 예배 사회는 보은성시화운동본부 사무총장 박종선 목사가, 대표기도는 최상익 목사(보은성시화운동본부 부본부장)가 했다.
대표회장 정삼수 목사는 열왕기상 18장 30절부터 40절까지를 본문으로 ‘여호와여, 응답하소서’라는 제목의 설교를 했다.

정 목사는 설교에서 “기독교는 생명의 힘이 있다. 살아계신 하나님을 섬기는 우리가 자부심을 가져야 한다”며 “불교와도 싸울 필요가 없다”면서 “우리 구주 에수 후그리스도의 이름 속에 천국 갈 수 있는 네비게이션이 있다”고 도전의 말씀을 선포했다.

이어 취임식 진행된 취임식에서는 세계성시화운동본부 대표회장 전용태 장로가 윤경헌 본부장에게 취임패를 전달했다. 정삼수 충북 대표회장은 보은군성시화운동 기를 전달했다.

취임사를 전한 윤 목사는 “전교회가 전복음을 전시민에게 전하여 행복한 시민, 건강한 가정, 깨끗한 도시를 만드는 성시화운동이 보은군에서도 시작하게 됨을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세계성시화운동본부의 정체성에 따라 도덕성 회복, 인간성 회복, 지역 복음화를 위해 열심히 달려가겠다”고 밝혔다. 

세계성시화운동본부 사무총장 김철영 목사는 본부 사역보고를 통해 “성시화운동은 크게 세 가지 사역으로 기도운동, 전도운동, 사회책임 사역을 감당하고 있다”면서 “저출산 극복을 위한 출산운동, 생명존중운동 중독예방운동, 동성애 동성혼 합법화 저지를 위한 입법운동을 전개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후 전용태 대표회장이 “보은군에서 성시화운동이 활발하게 전개되어 황무지에서 장미꽃같이 피어나는 복음의 도시가 되기를 바란다”고 격려했다. 

이날 예배에는 충북기독교연합회 회장 음태봉 목사(아하!순복음교회)와 청주시기독교연합회 임원들이 참석해 보은성시화운동본부의 출범을 축하했다.

보은군성시화운동본부는 본부장 윤경헌 목사(보은순복음교회), 부본부장 안신홍 목사(보은교회), 사무총장 박종선 목사(주성교회), 교육훈련원장 최우중 목사(구인교회), 서기 최상익 목사(북실성결교회)를 선임했다. 

박지현 부장  dsglory3604@nate.com

<저작권자 © 기독교헤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좋아요 0

박지현 부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