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7.18 목 17:35
상단여백
HOME 교회 선교
필리핀에서 온 선교편지
  • 기독교헤럴드
  • 승인 2019.07.04 16:45
  • 호수 449
  • 댓글 0

한국은 이제 점점 무더위 속으로 빠져들겠군요. 이곳은 여전히 더운 시기를 보내고 있습 니다. 점점 뜨거워지는 날씨에 더욱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하나님의 은혜와 여러분의 기도 덕분에 세부 수정교회는 점점 더 든든히 서가고 있습니다.

이제 방학도 끝나고 학생들은 새로운 학년으로 학교를 가기 시작했습니다. 세부수정교회 에서는 방학기간 중 저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영어와 수학을 가르치는 썸머스쿨을 진행했 고, 새학기가 시작하기 전에 후원을 통하여 학생들에게 새학기에 사용할 학용품을 지급할 수 있었습니다.

새로 시작된 학교 생활에서 학생들이 더욱 잘 적응하고, 공부와 아울러 신 앙도 더욱 깊어지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세부 수정교회에서는 어린이집(글로리아 킨더 아카데미)을 새로이 정비하여 새로 운 학기를 시작하겠 되었습니다. 선생님들을 채용하고 3,4세 어리인들도 다시 모집하여 6 월 17일 입학식을 시작으로 새롭게 시작하였습니다.

이곳을 통해 일상에 필요한 교육은 물 론 하나님을 아는 지식도 함께 전달될 수 있길 기도합니다. 여전히 힘들고 팍팍한 삶을 살아가는 이곳 사람들이 예수 그리스도를 온전히 믿고 다윗 처럼 오직 하나님 한 분만 목자로 삼고, 오직 주님만으로 만족한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여 러분들께서 계속 기도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또한 저희가 이곳 성도들의 삶을 돌보고 함 께 기뻐하고 함께 아파하는 예수 그리스도를 닮은 사역자로 점점 더 성장해 갈 수 있도록 더 많은 기도부탁드립니다. 모든 기도의 후원자님들의 건강과 은혜 충만한 삶을 위해 저희 또한 이곳에서 함께 기도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차미운 정옥선 선교사 드림

기독교헤럴드  chd6235@naver.com

<저작권자 © 기독교헤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좋아요 0

기독교헤럴드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