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10.23 수 18:15
상단여백
HOME 교단 총회
“교회·기관, 해외선교 비용절감 효과기대”기성, 이스타항공 MOU 체결·상호협력 체제구축
  • 박지현 취재부장
  • 승인 2019.07.04 15:43
  • 호수 449
  • 댓글 0
협약서에 싸인을 하고 있는 총회장 류정호 목사(사진 좌측에서 두 번째)와 이스타항공 최종구대표이사

기독교대한성결교회(총회장 류정호 목사)는 지난 6월 28일 서울 강남구 총회본부에서 주식회사 이스타항공(대표 최종구 회장)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MOU 체결로 기성교단은 해외선교 활성화를 위한 항공비용 절감과 업무편의를 확보하게 되어 총회산하 해외담당부서와 전국지교회 및 각 기관들의 항공기 이용이 편리하게 됐다.

이날 업무협약은 총회장 류 목사와 이스타항공 대표이사 최 회장이 업무협약서에 서명과 싸인을 했으며, 기성 교단 측에서는 부총회장 한기채 목사 등 임원들과 교단총무 김진호 목사가, 이스타항공 측에서는 이창길 홍보팀장, 이성태 파트장이 참석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증경 총회장 원팔연 목사(바울교회원로)가 바울교회 성도인 이스타항공 최종구 회장과 교단 총무 김진호 목사를 만나 상호협력이 필요함을 설득하여 성사시킨 것으로 알려졌다.

양 기관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에 임했다.

이날 업무협약으로 기성 교단은 이스타항공기 이용 시 요금할인(국제선 및 국내선 동일)과, 여행사패키지 특가상품, 그리고 단체할인, 항공권구매서비스 등을 업무협약조건으로 명시했다(문의 : 이성태 파트장 010-5598-6445).

이스타항공은 국내에 본사를 둔 저비용 항공사(LCC)로 2008년 8월 7일 국토해양부로부터 부정기 항공운송 사업면허를 취득한 중견기업이다.
이용방법은 총회본부 홈페이지에서 기업우대회원으로 가입하여 기업코드를 부여받아야 하며, 이스타항공 홈페이지(http://www.eastarjet.com)에 접속하여 회원가입(기업우대회원)을 해야 한다. (문의 : 총회본부 사무국 02-3492-1011, 1013~4).

이스타항공은 국제선 인천(일본, 홍콩, 대만, 방콕, 코타키나발루 등 18개 노선), 청주(오사카, 삿포르, 후코우카 등 8개 노선), 제주(대만, 방콕 2개 노선), 부산(오사카, 삿포르, 방콕 등 5개 노선), 국내선(김포, 청주, 부산, 군산)을 운항한다.  
    

박지현 취재부장  dsglory3604@nate.com

<저작권자 © 기독교헤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좋아요 0

박지현 취재부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