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9.20 금 18:12
상단여백
HOME 교계 연합단체
제51회 국가조찬기도회기념 세계평화음악회신길교회 연합찬양대 · 신원에벤에셀 성가단 공연
  • 박지현 취재부장
  • 승인 2019.06.19 15:53
  • 호수 447
  • 댓글 0
 
사단법인 대한민국 국가조찬기도회(대회장 김진표 의원)는 지난 6월 16일 오후 기성 신길교회(이기용 목사)에서 제51회 대한민국 국회조찬기도회(준비위원장장 김두상달)의 전야제행사인 세계음악회를 개최하고, 신길교회 연합찬양대와 신원에벤에셀 성가단이 공연했다.
 
이날 음악회는 최승환 교수(연세대명예)가 지휘하고, 신원 에벤에셀 성가단과 김요한(명지대), 이 현(영남대), 김동원(한양대), 정미애(한국예술종합학교) 교수가 출연했다.
 
신원에벤에셀 성가단은 국내최고의 성악가들로 구성된 국내 유일의 전문 성가단으로 국내외에서 찬양으로 하나님의 영광을 높이고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을 전하는 선교음악단의 역할을 하고 있다.     
 
이날 성가단은 신길교회 연합찬양대와 공연을 하면서‘주 사랑 끊을 자 없네’와‘주의 보혈 능력 있도다.’ 그리고‘피난처 있으니’, ‘다윗의 노래’ 등을 합창했으며, 바리톤 김동원 교수와 테너 이 현 교수는 각각 ‘주기도문’과 ‘주만 바라볼찌라’ 등을 불렀다.
 
특히, ‘주의보혈 능력있도다’(Clydesdale 편곡)와 ‘내일 일은 난 몰라요’(Camp Kirkland 편곡)는 기존의 곡과 다르게 성악가의 성량을 충분히 발휘했다.
 
이기용 목사가 외국인들을 위해 영어로 설교했다.
 
또한 프라임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관현악을 연주했으며, 음악회에 앞서 감사예배에서는 이기용 목사(신길교회)가 로마서 9장 1절부터 3절을 본문으로 ‘그리스도인과 애국’이란 제목의 말씀에서 영어로 유창하게 전하게 되어 외국에서 참관한 대사들과 6,25참전용사의 가족들에게 통역 없이 설교를 전할 수가 있었다.
 
이날 예배기도는 강국창 장로(대회 부회장)가 기도하고  감사인사는 김진표 의원(대회장),  박성철 장로(신원 전회장)가 환영사, CBMC 이승률 회장이 헌금기도하고, 이어서 임청화 교수(백석대)가 헌금송을 한 후 조일래 목사(기성 증경총회장)가 축도했다. 

박지현 취재부장  dsglory3604@nate.com

<저작권자 © 기독교헤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좋아요 0

박지현 취재부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