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9.16 월 17:34
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 행사
성지순례, 업체별 가격경쟁 심화우려!여행목적 따라 여행사 선정 주요과제
  • 로뎀투어네트워크
  • 승인 2019.06.07 16:22
  • 호수 446
  • 댓글 0

성지순례 업체들의 가격 경쟁이 점점 심화되고 있어 여행객들의 피해가 우려된다.

업계에 따르면 시장의 수요가 가격을 더 중요하게 생각하는 소비자 시장으로 변화하고 있어, 지금까지 성지순례는 높은 가격, 직항로, 5성급 이상의 숙소를 고집해 왔으나, 최근에는 소비자와 전문여행사들 사이에 가격을 낮춘 상품을 원하는 분위기가 팽배한 것이 사실이다.

이러한 변화를 인식하고 기본에 충실한 기독교 성지순례 전문여행사 중 “가성 비가 좋은”로뎀 투어 네트워크여행사“을 중심으로 성지순례여행비용 조정이 이루어지고 있다.

로뎀 투어(대표 유재호)는 대한민국 성지순례 전문여행사로서 모든 여행상품의 가격이 대부분 낮아지고 있는데 반해, 성지순례 가격이 지속적으로 올라가고 있다며, 여행의 질은 고급화하고 여행비용은 낮추려는 노력을 해오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기 위해서 현지 숙박시설과 직항로 기타비용 절감을 위한 피나는 노력과 사전에 예약으로 비용절감 효과를 얻는 방법으로 최소비용인 250만 원대 미만으로 성지순례를 다녀올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일반적으로 저가여행 패키지상품에서 다양한 옵션이나 쇼핑을 통한 수익 구조를 창출하는 여행사가 아니라면 가격인하가 쉽지 않기 때문에 성지순례를 떠날때 여행객들의 발길은 무겁기만 하다.

참고로 로뎀 투어 네트워크 여행사는 성지순례 전문회사로써 "추석상품할인” 행사를 실행하고 저렴한 가격으로  여행상품을 판매한다(여행상품 문의 TEL 1688-9182).

로뎀투어네트워크  6235chd@naver.com

<저작권자 © 기독교헤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좋아요 0

로뎀투어네트워크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