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9.20 금 18:12
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 행사
취 임 인 사
  • 기독교헤럴드
  • 승인 2019.04.18 15:51
  • 호수 450
  • 댓글 2

 

      대표이사 (발행인) 이 정 복  목사

존경하는 애독자 여러분!

기독교헤럴드 신문이 한국교회의 중심언론으로 발전하고 있으며, 사명을 잘 감당하게 된 것은 전적으로 오직 하나님의 도우심과 은혜입니다.

애독자 여러분의 관심과 기도 그리고 확고한 지원으로 어려운 여건을 극복하고 괄목 할만한 성장을 이룩하게 되었으며, 좋은 결과를 가지고 인사드리게 되었습니다.

저는 당사의 제6대 대표이사 겸 발행인으로 취임함에 있어 막중한 책임감과 사명감 으로 어께가 무겁습니다.

그것은 기독교헤럴드의 업무내용과 언론사에 대한 깊은 이해가 부족하고 운영에 대한 지식이 없는 상태에서 이사회의 추대를 받았고, 순종하는 뜻에서 수락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작금의 한국기독교 현실이 과거 성령운동과 구국기도운동의 절박한 시절과 달리 물질 만능과 개인주의가 극대화되는 제4차 산업혁명의 물결이 휘몰아쳐오고 있는 때라 복음신앙을 유지하기 어려운 상황에 이르게 되었음을 직시하게 되었습니다.

기독교헤럴드가 복음을 전파하는 언론사로서 정의, 진리, 복음, 정론의 사시를 철저하게 준수하고, 임직원 모두가 한마음으로 뭉쳐서 예수신앙으로 무장되었고, 겸손과 온유를 기본가치로 섬기는 모습에 용기를 내었습니다.

저는 감사하는 마음으로 대표이사직을 맡게 되었으며, 앞으로 모든 일에 솔선수범하여 나아갈 것과, 주간신문과 모바일 인터넷 그리고 방송사역에도 언론의 가치수준을 높이고저 합니다.

당사는 언론보도 뿐만 아니라 교회의 편익을 위하고 재정적인 수익을 극대화하기 위해서 일반사업을 확대추진하고 있어 전국교회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사랑하는 애독자여러분!

기독교헤럴드의 문서선교 사역에 우리 모두가 동참하면서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주식매입은 물론 선교목적의 사업에 적극적으로 협력하시는 것을 분명하게 인식하고 환영하면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당사가 수년간 경영해온 노하우가 축적되어있고, 자립할 수 있는 여건과 방법, 그리고 계획을 수립하여 실행하고 있으므로 각자가 관계된 분야에서 열심히 노력하고 조금만 협조하면 만족할만한 회사로 성장할 것입니다.

당사는 사장을 중심으로 임직원들과 주주들 그리고 애독자 여러분들이 단합하여 신속하게 소통하면서 협력하는 것을 볼 때 발전전망이 밝고 한국교회들이 원하고 기다려지는 기독교 언론사로 사명감당할 신문사가 될 것을 믿어 의심하지 않습니다.

전국적으로 6만교회가 있고, 12만 명 상당의 목회자들이 건재한 이상 무한한 발전 가능성이 기대되는 것과 한국교회 터전위에 기초한 기독교헤럴드가 더 노력하고 기다리면 크게 성장할 수 있다고 자신 있게 말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2019.  7.  1.

                                        주식회사 기 독 교 헤 럴 드

                                   대표이사(발행인) 이 정 복  목사

기독교헤럴드  chd6235@naver.com

<저작권자 © 기독교헤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좋아요 1

기독교헤럴드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2
전체보기
  • 천사의소리 2019-07-15 05:01:46

    제6대 기독교헤럴드 대표이사 되심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동안 여러 증경총회장님들이 기도교헤럴드를 운영하면서 발전시켜오셨고 신원에벤에셀 박성철 장로님이 지원해서 시작된 신문으로 교단정화에 기여한바 큰것은사실이나 그동안 개회문재를 다루는 일로 많은 거부반응을 이르켜왔으나 기자들교체와 논술진을 대량확보한 느낌을주고 신문질이매우 좋아져서 기대가큽니다. 이정복 증경총회장님께서 맡으셨으니 더욱발전할것을 믿습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 하늘백성 2019-07-13 23:30:40

      제6대 대표이사(발행인)으로 훌륭하신 이정복 증경총회장님이 추대된것을 환영하고 축하드립니다.
      이로인해 전국교회들이 더욱많은구독과 문서선교에 협력하게 될것입니다.
      오랜세월 외면하던 일부교회들도 근래에는 긍정적인평가로 기독교헤럴드를 칭찬하고 호응도가 높아져서 좋은소식을 전하는 뉴-스지가 되길 기대합니다.   삭제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