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7.18 목 17:35
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 도서
신간안내전도, 우리가 살아갈 이유
  • 임은주 기자
  • 승인 2019.04.12 15:16
  • 호수 440
  • 댓글 0
사명 중의 사명은 전도다!
 
 
전도가 안 되는 시대가 아닌 전도를 안 하는 시대,
잃어버린 영혼에 대한 하나님의 애끓는 애정과 간절한 전도의 부탁!
 
‘전도’ 하면 어떤 생각부터 드는가? 생판 모르는 사람에게 갑자기 말을 거는 것도 어렵고, 우리가 한 번 전한다고 해서 비그리스도인들이 갑자기 하나님을 만난다는 기적이 일어날까 의심부터 든다. 실제로 크리스천들에게 신앙생활 하면서 가장 부담되고, 어려운 것이 무엇인지를 물어보면 많은 사람들이 ‘전도’라고 답한다. 또 교인들 중 90% 이상은 1년에 한 명도 전도하지 않는다고 했고, 85%의 교인들은 전도를 해야 한다는 생각은 가지고 있지만 정작 현실에서는 어려움에 부딪혀 주저하게 된다고 말한다. 그러나 예수님은 잃어버린 양 한 마리를 찾기 위해 아흔아홉 마리의 양을 버려두는 목자이시며, 우리를 먼저 이 땅에 보내신 사명 중의 사명 또한 영혼들을 구원하는 전도임을 기억해야 한다.

하나님은 우리에게 창조의 목적을 가지고 계신다. 그것이 바로 사명이며, 우리가 살아갈 이유가 된다. 그 사명이 바로 영혼을 구원하는 ‘전도’다. 본서를 통해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부탁을 넘어 ‘명령’하신 전도의 사명을 일깨우고, 온전한 전도자로 나아가기 위한 스무 가지 지침을 구체적으로 살펴보자.
 
이현식 목사(진관감리교회)
진관감리교회 담임 이현식 목사는 감리교신학대학교 및 신학대학원(Th.M.), 협성대학교 사회과학대학원을 졸업하였다. 감리교웨슬리전도학교 교장이자 한국교회선교연구소 이사장, 서울청년관 이사장, 감리교신학대학교 겸임교수로 섬기고 있다.
                                
교회성장연구소 TEL. 02-2036-7913 정가 13,000원  icg7913@pastor21.net

임은주 기자  chd6235@naver.com

<저작권자 © 기독교헤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좋아요 0

임은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