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5.24 금 18:11
상단여백
HOME 미분류
기도의 힘으로 일구어가는 기업(주)에코힐링 대전대학교와 MOU체결

주식회사 에코힐링(대표 윤중호 안수집사)이 3월6일 대전대 천안한방병원에서 대전대 천안한방병원 웰니스 스파 임상센터와 아토피제품 임상 MOU를 체결했다.

에코힐링(eco-healing)은 ‘자연속에서 스스로 회복하고 목과 마음이 건강한 삶을 누리라는 뜻’으로 자연속에서 얻은 재료로 지친 일상의 리듬과 균형을 맞추고 피부와 심신이 편안해 질 수 있는 제품을 만드는 회사이다.

특히 회사 대표 윤 집사는 청주에 위치한 우리사랑교회(정영애 목사)에서 헌신적으로 교회를 섬기고 있는 성도이다. 부인인 윤찬숙 집사와 함께 미국에서 기술을 개발하고 공장을 운영하던중 한국으로 돌아와 청주시 남이면에 본사를 세우고 2016년 전문유통법인 ‘에코글로벌’을 설립했다.

윤 집사는 항상 일을 할 때 철저한 노력과 열정적 신앙으로 먼저 기도하며 모든 것을 계획하고 실행해 나간다. 특히 윤 집사의 신앙적 열심은 우리사랑교회에서 빛을 발하고 있다. 담임목사인 정 목사의 지도에 순종하고 예배참여에 열심이며 교회에서 궂은일을 도맡아하는 헌신적인 일꾼이다.

우리사랑교회 정 목사는 “윤 집사와 그의 처 윤찬숙 집사가 미국에서 한국으로 돌아와 교회에 등록하고 출석하면서 든든한 힘이 되어주고 있다”고 말한다.

회사경영이 늘 순탄한 것만은 아니다. 전 세계적으로 천연물질에 대한 연구와 그 시장화에 대한 관심들이 많아지면서 경쟁 회사들도 늘어나고, 특히 사람의 몸에 작용하는 물질을 개발하는 것이기 때문에 국제 인증을 취득한다는 것이 결코 만만치가 않았다. 하지만 윤 집사는 어려울 때 마다 더욱 기도하고, 지칠 때 마다 교회 봉사와 예배를 통해 힘을 얻으며, 결국 국제인증인 ISO9001, ISO14001, ISO22716을 취득하는데 성공했다.

이렇게 되자 국내 병원과 제약사등에서 관심을 가지기 시작했고 결국 지난 8일 대전대학교 웰니스 임상센터와 아토피제품 임상 MOU를 체결하는 결과를 낳게 됐다.

윤 집사는 “이번 MOU체결을 통해 자신의 회사가 더욱 성장하게 될 것이라는 기대로 있지만 그보다 먼저 이 사업을 통해 어떻게 하면 하나님께 영광이 되고 교회에 도움이 될까?을 먼저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영적으로 지치지 않도록 계속해서 기도해 주고 힘을 돋우어준 정 목사에 대한 감사”또한 잊지 않았다.

우리사랑교회 정영애 목사

이에 정 목사 또한 “윤 집사가 이룩한 이번 귀한 결실은 하나님의 축복”이라며 “계속해서 발전할 수 있도록 신앙적으로 지도하고 혹시 돈의 노예가 되지 않고 하나님 앞에 올바로 서는 일에 우선 순위를 둘 수 있도록 지도하겠다”며 함께 기쁨을 나눴다.

한편 (주)에코힐링은 청주보은에 허브농장 5천여평을 직접유기농으로 재배하고 엄선된 허브를 직접 키워내 허브를 이용한 여러 가지 제품 약 550여종을 생산하고 있으며, 전문 코스메슈티컬 업체로서 피부와 심신이 받는 고통을 자연의 힘으로 케어할 수 있도록 오로지 자연에서 온 재료와 최상급 유기농 아로마 오일 제품을 만들고 있다.

한국 경제가 점점 어려워 지고 있다. 우리나라 경제의 약점이라면 늘 대기업에만 매 달려 경제가 좋아지기도 하고 나빠지기도 한다는 부분이다. 이는 곳 대기업이 망하면 한국경제가 망한다는 말이 된다. 이제는 중소기업들이 힘을 내서 나라의 경제를 살려야 할 때이다. 윤 집사와 같은 기독 실업인들이 더욱 많이 나와 한국경제의 부흥기를 만들 수 있기를 간절히 기대해 본다.

서광호  seojacop@hanmail.net

<저작권자 © 기독교헤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좋아요 0

서광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