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8.12.10 월 17:00
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 탐방
GOODTV, LG유플러스TV 론칭 후 시청률 상승 전망

 GOODTV 기독교복음방송(대표이사 김명전)은 오는 12월 20일부터 LG유플러스tv 채널 송출이 시작된다.

시청자들은 이번 채널 론칭으로, 기존 송출되던 SK BTV와 KT올레tv, KT스카이라이프 이외에 LG유플러스tv를 통해서도 전국 실시간으로 GOODTV 방송을 볼 수 있게 된다.

이로써 GOODTV는 2018년을 기점으로 가시청 가구수만 2500만 가구를 돌파하며 전국 단위의 송출 권역을 갖고 있는 IPTV와 케이블TV, 위성 등의 플랫폼에서 GOODTV의 모든 프로그램을 시청할 수 있게 된 것이다.

올해 21주년을 맞은 GOODTV는 TV등록제 시행 후 종교분야 등록 1호 PP를 기록하고 있으며, 방송통신위원회 2017년 시청률 및 시청점유율에서 기독교방송 채널 중 3위를 기록했다. tv 송출 이후 시청률은 더 크게 오를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GOODTV는 종교방송 중 프로그램의 자체 제작 비율이 가장 높은 방송사로서, 기독교계 소식 뿐 아니라 교양, 다큐, 교육 등 선교 목적의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 송출하고 있다.

사이비종교의 실체와 대처법을 다룬 ‘이단사이렌’, GOODTV가 통일 프로젝트로 기획한 탈북자들의 신앙토크쇼 ‘오! 자유여’, 성경말씀을 멜로디로 암송하는 음악토크 ‘금주의 말씀 송’, 크리스천 멘토들을 찾아가는 강연 프로그램 ‘멘토링 코리아’, 성지순례 다큐멘터리, 사회와 교계 이슈를 빠르게 전하는 등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시청자들에게 유익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양유라  2yr@cherald.co.kr

<저작권자 © 기독교헤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양유라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