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3.3.27 월 14:42
상단여백
HOME 기고/오피니언 특별기고
기독교헤럴드 창사 10주년 기념사
  • 주남석 목사(발행인·세한교회 원로)
  • 승인 2018.10.17 19:21
  • 호수 423
  • 댓글 0
주남석 목사(발행인·세한교회 원로)

 존경하는 기독교헤럴드 애독자 여러분! 기독교헤럴드는 지난 10년의 세월동안 어려운 역경 속에서도 변화와 혁신을 거듭하여 새로운 모습으로 발전하고 있음을 여러분들과 150여 명의 주주들께 감사드리며 하나님께 큰 영광을 돌립니다.

기독교헤럴드는 ‘주간 신문 발행’과 ‘인터넷 모바일 신문’을 개설하고 GOODTV와 협력하는 MOU를 체결하여 영상보도 영역까지 감당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해외선교지에서도 핸드폰을 이용하여 신속하게 현황들을 볼 수 있는 체계를 구축하였습니다.

본지의 ‘전국 주일 예배 안내’면은 초교파적으로 100대 교회를 선정하여 게재하고 있으며, 관계된 모든 주요 목회자들 간의 코이노니아(koinonia)와 성도들 간에 사업교류를 위해 ‘헤럴드포럼’을 창립하였습니다.

또한 헤럴드상조회를 개원하고, 인터넷 쇼핑몰을 개설하였으며, 우리농수산물을 매칭하고, 교회 LED스크린, 카렌다 제작 등 수익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기독교헤럴드는 한국 교회의 부흥과 발전을 위하고 창사때부터 강조해 온 정의, 진리, 복음, 정론으로 겸손하고 올바른 언 론사가 되도록 힘쓰고 있습니다.

그리고 당사의 사장을 비롯하여 임직원들과 모든 기자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서로 협력하고 기도하며 사명을 잘 감당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예수그리스도의 복음을 전파할 종합 언론사의 규모를 갖추고 정론직필과 문서선교의 원칙을 준수할 뿐만 아니라 기독교 전체를 아우르는 기사를 제공하도록 전심전력을 다 할 것입니다.

끝으로 당사는 하나님의 뜻에 따라 땅 끝까지 주의 복음을 전파하는 순종의 사명을 충실히 이행하는 이 시대의 등불이 되는 기독교 언론사가 될 것을 다짐합니다. 이러한 기독교 언론사가 되도록 여러분의 적극적인 지도와 참여를 부탁드리며 감사를 드립니다.

하나님께서 여러분들과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주남석 목사(발행인·세한교회 원로)  www.cherald.co.kr

<저작권자 © 기독교헤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좋아요 0

주남석 목사(발행인·세한교회 원로)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