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0.10.27 화 23:06
상단여백
HOME 교단 노회
김종준 목사, 부총회장 당선 보고예장 합동 동한서노회, 제74회 정기회 개최

 

 대한예수교장로회(합동) 동한서노회(노회장 박병호 목사)는 지난 10월 16일, 금천교회(박병호 목사)에서 제74회기 정기회를 개최했다.

노회장 박병호 목사의 사회로 시작된 개회 예배는 김한유 장로(부노회장)가 기도, 길윤구 목사(부서기)가 고린도후서 6장 1절부터 20절까지 성경봉독, 노회장 박 목사가 ‘우리의 직분은 영광스러운 것입니다’라는 제목으로 설교를 한 후 김석중 목사(증경노회장)의 축도로 마쳤다.

계속해서 박이남 목사(동부꽃동산교회)의 집례로 성찬식을 진행한 후 오전 회무를 시작했다. 오전 회무에서는 감사패 증정, 휘장 분배와 함께 간단한 보고가 있었다.

오후에는 목사 안수식과 강도사 인허식을 했다. 목사 안수식에서는 꽃동산교회(김종준 목사)에서 사역하고 있는 송준우, 신준호, 한승남 강도사가 안수를 받았고 강도사 인허는 금천교회에서 사 역하고 있는 최규진 전도사가 받았다.

한편 금번 노회에서는 꽃동산교회 김종준 목사가 103회 총회에서 부총회장으로 당선된 것을 보고하며 축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남은 회무를 마친 후 노회장 박목사의 설교와 축도로 모든 노회 일정을 마무리했다.

양유라  2yr@cherald.co.kr

<저작권자 © 기독교헤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좋아요 0

양유라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