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0.10.24 토 09:44
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 공연
한국YWCA연합회, 드림십콘서트 개최취재·영상·주제곡 작사 등 SNS서포터즈 모집

 한국YWCA연합회(회장 한영수)가 운영하는 여성청소년 기술교육 프로그램 ‘씽크잡스’는 오는 11월에 열리는 ‘드림십콘서트’ 홍보를 위해 SNS서포터즈를 모집중에 있다.(포스터)

SNS서포터즈는 한 해 동안 씽크잡스에 참여한 여성청소년들과 함께 드림십콘서트 프로그램 을 다양한 시각으로 취재하고 카드뉴스, 영상 등 콘텐츠 제작, 주제곡 작사 등 활동을 펼친다.

온라인 활동에 관심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또한 SNS서포터즈에게는 기자증과 활동증명서가 발급되며 드림십콘서트에서 포상의 기회도 제공될 예정이다.

서포터즈는 선착순으로 10명을 선발할 계획이며 활동기간은 선정일로부터 11월 30까지다. 한편 한국YWCA연합회는 한국씨티은행(은행장 박진회)과 함께 씨티재단 후원으로 2012년부터 2017년까지 청소년들의 진로모색을 돕는 직업기술교육 프로그램인 ‘다래교실’을 운영했다.

올해부터는 청년들의 취업난을 해결하기 위한 씨티재단 ‘청년진로지원’(Pathways to Progress) 프로젝트 일환으로 여성청소년을 위한 직업기술교육 ‘씽크잡스’를 운영하고 있다.

씽크잡스는 여성청소년들이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아 빠르게 변하는 일자리 환경에 맞춰 미래비전을 세우고 경력을 개발할 수 있도록 돕는다. 만 18세부터 25세까지 여성청소년 200명을 선발해 전액 무료로 진행되고 있다.

참여신청은 한국YWCA연합회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내려 받아 이메일 (trick77@naver.com)로 하면 된다. 문의전화: (02)774-9706, 협력사업팀 홍수진 간사: 010-8325-0827

양유라  2yr@cherald.co.kr

<저작권자 © 기독교헤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좋아요 0

양유라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