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1.1.27 수 21:30
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 NGO
성도들, 장기기증 서약 동참장기기증운동본부, 분당한신교회 생명나눔 예배 드려

 

(재)사랑의장기기증운동본부(이사장 박진탁 목사, 이하 장기기증본부)는 지난 7월 8일 분당한신교회(이윤재 목사)에서 생명나눔예배를 진행했다. 이날 예배에서 분당한신교회는 각막기증으로 빛을 선물하고 떠난 故 이중표 목사의 추모 13주기와 입당 20주년을 맞아 본부 박진탁 목사를 초청해 온 성도와 함께 생명나눔의 소중함을 나눴다.

이날 박진탁 목사는 “지금도 애타게 장기이식만을 기다리고 있는 장기부전 환우들이 우리 주위에 많다”라며 “예수님의 사랑을 덧입은 우리들이 먼저 그들에게 희망과 생명을 전했으면 좋겠다”라고 성도들에게 장기기증 희망등록을 독려했다.

이윤재 목사는 “故 이중표 목사님은 생전에 장기기증운동에 깊은 관심을 보이셨다”며 “생전에 사후 각막기증에 서약하시고 그 약속을 지키고 하나님 곁으로 떠나셨다. 우리 성도들도 생명을 살리는 이 귀한 일에 앞장섰으면 좋겠다.”라며 성도들에게 생명나눔운동에 뜻을 모아줄 것을 권면했다. 또한 분당한신교회는 지난 2013년에도 생명나눔예배를 드려 올해 2번째로 생명나눔예배를 진행했다. 이 날, 분당한신교회 390명 성도들이 장기기증 희망등록에 참여하며 특별한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김광연  angel@cherald.co.kr

<저작권자 © 기독교헤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좋아요 0

김광연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