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8.11.15 목 17:45
상단여백
HOME 교계
용인 비전교회 신현모 목사, 지역 섬김 모범39주년 효도공연·송정미 콘서트·하늘마음공원 개장식

용인 비전교회(신현모 목사)가 창립 39주년을 맞이해 다양한 행사를 열고 있다.

지난 6월 9일에는 지역 어르신 1,000여 명을 초청해 효도공연과 닭백숙 대접 등으로 섬겼으며, 지난 6월 20일에는 송정미 콘서트를 통해 성도들과 전도 대상자 300여 명이 지난 39년을 인도하신 하나님의 은혜를 나누며 앞으로 인도해 주실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지역주민들과의 소통을 위해 교회 주차장을 변경해 조성한 하늘마음 공원 개장식(Opening Ceremony)을 가졌다. 이날 개장식에는 지역구 시의원인 김상수 의원과 지역주민, 교회 성도들 300여 명이 참석 했다.

특히 비전교회는 지난 39년을 인도한 하나님께 감사하는 마음을 지역주민들 및 성도들과 함께 나누고 있다. 비전교회는 1979년 개척한 이후 지역을 잘 섬기고 열심히 전도하는 건강한 교회로 성장하며 놀랍게 부흥하는 교회다.

더욱이 지난해 3대 담임목사로 신 목사가 취임해 지역교회에서 세계로 뻗어가는 교회로 발돋움하고 있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평소 성도들과 지역주민들 간의 소통을 중요하게 여기는 신 목사의 목회 방침에 따라, 지역주민과 함께 한 다양한 행사들을 통해 앞으로 다가올 비전교회의 미래를 미리 그려볼 수 있는 귀중한 시간이 됐다.

양진우  yjw@cherald.co.kr

<저작권자 © 기독교헤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양진우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