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1.11.27 토 18:57
상단여백
HOME 교계 선교단체
“감상적 애국자 아닌 실천적 애국자 되자”청주시기독교연합회, 나라사랑기도회

청주시기독교연합회(회장 김학섭 목사 이하 청기연)는 지난 6월 15일 청주 신흥교회(담임 김학섭목사)에서“나라사랑기도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청기연은 청주시를 중심으로 각 교단을 초월하여 청주시 인근의 교회들이 모여 만든 초교파 단체다.

매년 여러가지 행사로 한 지역에 살면서도 교단이 다르면 잘 모를 수 있는 목회자들의 친목과 협동으로 모범을 보여주는 단체다. 신흥교회 찬양팀의 뜨거운 찬양으로 시작된 이번 “나라사랑기도회”는 회장 김 목사의 기도, 신흥교회성가대의 찬양으로 이어졌다.

마서의 말씀을 가지고“단순히 나라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애국이 끝나는 것이 아니라 나라를 위해 기도하고 믿지 않는 사람들을 의의 길로 선도하며, 전도하는 것이야 말로 진정한 나라사랑의 길”이라고 말했다.

음태봉 목사(청기연 수석 부회장)의 인도로 진행된 2부 기도회는 5개의 기도제목으로 5명의 목사들이 각각 기도회를 인도하였다. 기도회 후 이번 선거에서 충청북도지사로 당선된 이시종 씨의 축하인사가 있었다.

뜨거운 기도회를 마친후 직전회장 박선용목사의 축도로 다음에 또 있을 연합 모임을 약속하며 나라의 중요한 시기를 맞아 이루어진“나라 사랑 기도회”를 마무리 지었다.

서광호  seojacop@cherald.co.kr

<저작권자 © 기독교헤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좋아요 0

서광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