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8.11.15 목 17:45
상단여백
HOME 교계 연합단체
군선교연합회 기독청년캠프 수련회6월 27~29일, 팀수양관에서 열려
  • 박지현 기자
  • 승인 2018.06.16 08:10
  • 호수 410
  • 댓글 0

                            주강사 연무대군인교회 김택조 목사

 

사단법인 한국기독교군선교연합회(이사장 곽선희 목사, 이하 군선교연합회)는 오는 6월 27일부터 29일까지 서울 은평구 소재 팀수양관에서 다‧미‧차(다음·미래·차세대) 기독청년캠프(이하 캠프)를 개최한다.

이번 캠프는 군선교연합회가 매월 둘째 주일에 열고 있는 다·미·차 기독청년캠프를 확대한 수련회 개념의 청년비전캠프다. 입대를 앞둔 청년들은 기독청년캠프에서 훈련받아 십자가 군병으로 훈련받고 군선교사로 파송된다. 

이에 대해 주최측 군선교연합회 관계자는 “민족복음화에 대한 비전을 갖고 청년들의 신앙회복과 사명감 고취, 올바른 국가관과 신앙관을 가진 십자가 군병 양성, 군복음화·대학복음화·교회부흥을 통한 실제적 민족복음화 실현, 복음화의 핵임인 군복음화 실천 등을 목적으로 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프에서는 ‘기독청년이 세상을 바꾸는 비전을 품는다’(시편 110편 3절)는 주제로 육군훈련소 내 연무대군인교회 김택조 군종목사와 군선교교역자들이 함께 하여 군선교에 대한 비전을 나눌 예정이다.

또한 개인의 신앙생활을 위한 시간, 군 입대 전 믿음의 확신, 군선교에 대한 비전 공유의 시간, 개인전도와 초신자 양육 훈련을 통한 사명자로 세움받는 시간, 군 선교 현장에서 실제 사역하고 있는 교역자와 함께 북한선교를 이해하는 시간 등으로 진행된다.  

참가를 원하는 교회나 개인은 군선교연합회 홈페이지(www.v2020.or.kr)에 신청서를 작성하거나 기획팀(02-744-2661-3)으로 문의하면 된다.
 

박지현 기자  dsglory@cherald.co.kr

<저작권자 © 기독교헤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지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